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13 09:17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 (사진=S오일 홈페이지)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 (사진=S오일 홈페이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됐다.

13일 토스 문제 "좋은기름 주유하고, 푸짐한 경품도 받고! 에쓰오일 주유소,충전소에 오시면 60만개의 경품이 빵빵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금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에 참여해보세요! 에쓰오일이 준비한 푸짐한 경품대잔치는 4만원이상(LPG 2만원) □□ 후 보너스카드 ◇◇시 응모가 완료됩니다! 현장에서 즉시 당첨 확인 후 경품 수령까지 가능한 에쓰오일 경품대잔치의 응모방법인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주유적립'이다.

"주유소에서 즉시 당첨되는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에 참여하는 방법! 1. 에쓰오일 주유소에 간다 2. 4만원(LPG 2만원)이상 기름을 넣는다 3. 보너스카드 적립을 한다 4. □□□에서 당첨여부를 즉시 확인하고 상품을 Get 한다!"의 정답은" 정답은 '영수증'이다.

"에쓰오일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는 하나! 주유 후 즉시 당첨을 확인하는 이벤트 둘! 제주 와옥항공권+카쉐어링 48시간 이용권과 구도일 블루투스 스피커를 드리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합니다. 이 중에서 두번째 이벤트는 □□□□ 또는 모바일에서도 응모 가능"의 정답은 '홈페이지'이다.

토스 측은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 검색하세요"라고 힌트를 줬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