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11.13 09:53
(사진제공=미스터피자)
(이미지제공=미스터피자)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MP그룹의 미스터피자가 연말 푸짐한 사이드 메뉴를 증정하는 '파티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한해를 마무리하며 가족, 친구, 연인과 특별한 시간을 준비 중인 고객들에게 가성비 최고의 연말 파티를 선물하고자 기획됐다. 실속 있는 사이드 메뉴를 증정해 큰 인기를 끌었던 역대 '드림 시리즈' 프로모션 중 최대 혜택이 예상된다.

미스터피자는 내년 1월 12일까지 프리미엄 피자 10종 구매 시 케이크 피자와 스파클링 와인 등 파티 푸드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라지 사이즈 주문 시 ▲캘리포니아 치즈케이크 피자와 스파클링 와인 세트 ▲프리미엄 바비큐 폭립 ▲오븐치킨 또는 킹닭다리 ▲미스터펫자 중 택 1이 가능하고, 레귤러 사이즈 주문 시 ▲캘리포니아 치즈케이크 피자 단품 ▲홈샐러드(9구) ▲오븐치즈미트스파게티 중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최초로 선보이는 '캘리포니아 치즈케이크 피자'는 피자 세이버 위에 올려 2단 케이크처럼 꾸미기가 가능하다. 여기에 함께 제공되는 '스파클링 와인'을 곁들이면 피자 한 판 주문으로 여러 명이 파티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피자는 겨울 신제품 '아모르파티' 2종을 비롯해 씨푸드아일랜드, 치즈블라썸스테이크, 새우천왕, 로맨틱콤보, 러블리피스, 쉬림프골드, 포테이토골드, 하프앤하프 등 10종 중 선택 가능하며, 온라인과 콜, 내점 주문은 물론 '배달의민족' 앱과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올 연말까지 가성비 트렌드가 지속되며 집이나 레지던스에서 실속 있는 연말 파티를 즐기는 이들이 많을 것"이라며 "부담은 덜고 기쁨은 더한 파티드림 프로모션으로 소중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