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11.13 10:05

다양한 캠페인과 콘텐츠 실린 '미디어동원'으로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

(사진제공=동원그룹)
(사진제공=동원그룹)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동원그룹의 '미디어동원'이 고객과의 소통을 원활히 하고 있다는 점을 인정 받았다.

동원그룹이 13일 서울 한국언론진흥재단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제12회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 시상식에서 그룹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이날 밝혔다.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은 인터넷소통지수(ICSI)와 소셜소통지수(SCSI)를 분석해 소통을 잘하는 기업과 공공기관에 수여하는 상이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인터넷신문위원회 등이 후원한다.

동원그룹은 올해 2월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합한 형태의 기업미디어 채널인 '미디어동원'을 개설하고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미디어동원은 동원그룹의 핵심가치 '도전'을 메시지로 한 다양한 캠페인과 인터뷰 콘텐츠 등을 제공 중이다.

미디어동원은 수산, 식품, 패키징, 물류 등 동원그룹 주요 사업과 관련된 정보성 콘텐츠, 임직원들을 주인공으로 하는 콘텐츠, 그룹 뉴스 콘텐츠 등을 발행하고 있다. 이 같은 활동으로 미디어동원은 지난 8월 국제비즈니스대상(IBA) 웹사이트 부문 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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