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13 10:41
'무로 보타곤' (사진=무로 보타곤 홈페이지 캡처)
'무로 보타곤' (사진=무로 보타곤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무로 보타곤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등장한다.

13일 토스 측은 "화제의 중심 '무로' 트렌디한 키높이 어글리슈즈 보타곤을 40% 할인혜택으로 만나보세요! 무로 보타곤은, 발을 중심으로 □□ □□□를 맞춰주는 운동화 입니다"의 정답은 '몸의밸런스'이다.

"무로 보타곤은 2019 □□□□□ 만족지수 1위입니다"의 정답은 '한국소비자'이다.

"무로 보타곤은 □□□□□를 살린 어글리슈즈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빈티지무드'이다.

"무로 보타곤은 6CM □□□□□를 줍니다"의 정답은 '키높이효과'다.

힌트는 '무로 보타곤 키높이운동화를 네이버에 검색하면 얻을 수 있다. 이번 퀴즈에는 총 30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한편, 발가락교정기인 발거스본을 출시한 무로에서 만든 '보타곤'은 #OOTD , 커플시밀러룩, 여성운동화, 남자운동화, 남자옷 등 다양한 방면에서 조합하기 좋은 신발로 꼽히고 있다.

6CM의 굽으로 '키높이 스니커즈'로도 알려진 보타곤은 데일리룩, 오피스룩 뿐만 아니라 운동복에도 잘 어울린다는 시장의 평가를 받고 있다. 티 안나게 높은 굽 덕에 키높이 깔창이나 에어깔창 없이도 착용할 수 있다.

또한 WBSKIN이 보유한 브랜드들의 제품은 올리브영, 다이소, 롭스, 롯데백화점, 랄라블라에 이어 롯데면세점까지 입점하며 글로벌 유통망을 넓히고 있다.무로의 모브랜드인 WB스킨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2년 연속 1위뿐만 아니라, 한국소비자감동지수 2년 연속 1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한국소비자평가 2년 연속 1위,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2년 연속 1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까지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10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