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13 13:24
'베베숲 반한날'
'베베숲 반한날'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베베숲 반한날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등장한다.

13일 토스 문제 "베베숲 반한 날에서 만나볼 수 있는 베베숲 아기물티슈는 □□□□, 네이처 골드 에디션, 소프트 입니다. 프리미엄 엠보싱이 들어가 더욱 도톰한 원단을 만나볼 수 있는 □□□□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프리미어'이다.

"1등 아기물티슈 베베숲 홈페이지에 지금 가입하면 새롭게 출시된 베베숲의 2019 □□□□-□에디션을 할인 받을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을 발급해드립니다"의 정답은 'SAFEB'이다.

"귀여운 캐릭터가 올라간 베베숲의 네이처 골드 에디션은 수분을 잘 머금는 □□□ 100% 원단으로 만들어져 첫장부터 촉촉함을 느낄 수 있어 베베숲의 촉촉함에 반하기 딱 좋은 물티슈랍니다"의 정답은 '레이온'이다.

"총 6분을 추첨하여 백화점상품권, □□□청소기, 에어팟을 드려요"의 정답은 '다이슨'이다.

"미리미리 시간을 체크해서, 13시 부터 진행되는 한정수량 □□□□에 참여하면 내가 꼭~ 써보고 싶었던 베베숲 물티슈를 반값에 득템 할 수 있겠죠?!"의 정답은 '타임세일'이다.

"베베숲 베스트셀러 제품으로만 구성된 알찬 샘플키트는 육아전문가가 만든 시그니처, 민감한 신생아용으로 만들어진 센시티브, 유해물질 0! 가성비 최고의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의 정답은 '제로'이다.

"베베숲 홈페이지에서만 진행되는 '베베숲 반한날'은 매월 ○째 주 □□□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3수요일'이다.

"2019 겨울 스페셜 에디션은 신생아의 민감한 피부를 위해 65gsm 엠보싱 원단에 슈퍼푸드 포뮬러가 적용되어 강력한 보습으로 지친 아기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는 베베숲 □□□□제품과 동일합니다"의 정답은 '센시티브'이다.

"올해는 작지만 함께모여 큰 빛을 내는 □□□□컨셉으로 에디션이 출시되었습니다! 조금빨리 세상과 만난 아기 '이른둥이'를 위해 따뜻한 응원으로 □□□□를 함께 밝혀주세요"의 정답은 '꼬마전구'이다.

"베베숲은 2016, 2017, 2018 3년 □□ ○□ 아기물티슈로 인증 받았습니다"의 정답은 '판매1위'이다.

힌트는 '베베숲 반한날을 네이버에 검색하면 얻을 수 있다. 이번 퀴즈에는 총 30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한편, 베베숲 최초의 브랜드 데이 행사인 '베베숲 반한날'은 13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며, 타임 특가부터 경품 이벤트, 할인 쿠폰, 무료 샘플키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들을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오후 1시부터 2시간 간격으로 진행되는 총 3번의 한정수량 타임 특가를 통해 베베숲 인기 물티슈를 정가에서 50% 할인된 절반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타임 특가 시간 내에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3명), 다이슨 청소기(1명), 에어팟 2세대(2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13일 하루동안 베베숲 홈페이지에 가입하는 모든 신규 고객에게는 11일 출시된 베베숲 신제품 '2019 SAFE-B 에디션'의 3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베베숲 물티슈를 체험해볼 수 있는 샘플키트도 베스트셀러 물티슈로 구성을 바꾸어 기존 100개에서 1천개로 수량을 대폭 늘려 운영한다.

베베숲 샘플키트는 매월 첫번째 월요일마다 오픈 되는 정기 이벤트로 고객이 배송비만 부담하면 베베숲 인기 제품들을 무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다.

'베베숲 반한날'
'베베숲 반한날'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