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13 14:34
'루디아리본다이어트' (사진=홈페이지 캡처)
'루디아리본다이어트' (사진=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루디아리본다이어트 관련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문제가 출제됐다.

13일 오후 6시 퀴즈 "루디아 주름스틱의 주요성분은? ○○○○○○○○○○"의 정답은 '붉은누룩곰팡이추출물'이다.

오후 5시 퀴즈 "루디아 리본다이어트의 부원료 중 하나는? ○○○○○○○○○○○○"의 정답은 '히비스커스추출농축액분말'이다.

오후 4시 퀴즈 "루디아 리본다이어트의 효능 중에는 ○○○○○○○○○이 있다"의 정답은 '혈중콜레스테롤개선'이다.

오후 3시 문제 "루디아 리본다이어트만의 특별 이벤트는?○○○○○○○○○"의 정답은 '한박스더증정이벤트'이다.

오후 2시 문제 "루디아 리본다이어트의 최대 특장점은  ○○○○○○○○○○"의 정답은 ''기능성원료함량최대치'이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이백만원이벤트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 정각 '루디아리본다이어트'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루디아리본다이어트'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한편, 루디아프레그런스의 대표이자 제품개발자인 홍단비 대표는 이번 출시한 제품은 자신의 체중감량을 위해 만들었다는 설명이다.

홍단비 대표는 “임신 이후 17kg가 쪘고 출산 후 다이어트를 계획했지만 굶을 수도 운동을 할 수도 없는 것이 워킹맘의 현실이었다”라며 “출산 후 혈액순환이 더 되지 않아, 오히려 몸의 부종이 더 심해졌고 극단의 조치가 필요했다”라고 제품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루디아 리본은 탄수화물 차단과 배변활동을 돕는 건강기능성원료인 차전자피와 가르시니아로 이뤄진 제품이다.

루디아프레그런스는 오퀴즈와 더불어 브랜드 최초 40% 할인 행사 및 루디아 리본 다이어트 제품을 SNS인증 시 한 박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많은 소비자들의 참여가 예상되고 있다. 리본다이어트 제품을 구매하고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 후 #루디아리본 #루디아프레그런스 #내돈내사 #다이어트보조제 #리본 5가지 태그와 루디아 대표 @rudiabb 태그해서 올리면 1박스가 추가로 증정되는 이벤트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