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14 09:50
'라이언 사자 프렌즈타임 12시 퀴즈 정답' (사진=홈페이지 캡처)
'라이언 사자 프렌즈타임 12시 퀴즈 정답' (사진=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카카오 프렌즈타임 12시 방송 이벤트 사진 힌트로 '라이언 사자'가 제시됐다.

카카오 프렌즈타임 측은 "14일 낮12시 프렌즈타임 방송이 진행된다"며 "프렌즈타임 1라운드 퀴즈 힌트는 '라이언은 ○○ 없는 사자다'"라고 밝혔다.

카카오 프렌즈 타임 측은 "네이버 검색창에 '라이언 사자'를 검색해 보라"고 힌트를 줬다. 정답은 '갈기'다.

한편 '프렌즈타임'은 별도 앱 설치 없이 카카오톡에서 참여 가능하다. 방송이 시작되면 MC 안내에 따라 '가위바위보' 대결이 시작되고 최종 라운드에서 일정 인원 이하가 남으면 'OX 퀴즈' 대결을 진행, 정답자에게 '100만 코인'의 상금을 나눠 증정한다.

14일 카카오 프렌즈타임 12시 방송에서는 1라운드 OX 퀴즈 참여 시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카카오 프렌즈 타임 측은 "12시 전부터 대기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한 번 지급 받은 경우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 프렌즈타임 12시 방송 중 MC를 응원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한다. 프렌즈 타임 측은 "MC가 내 채팅을 읽어주면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고 안내했다.

내 공유로 참여한 유저가 우승하면 나도 상금 100% 획득 혜택도 주어진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