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14 14:04
번인 걱정제로 QLED TV (사진=홈페이지 캡처)
번인 걱정제로 QLED TV (사진=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번인 걱정제로 QLED TV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된다.

14일 토스 '번인 걱정제로 QLED TV' 첫 번째 문제 "국매 유일! ○○년 '번인 증상'을 무상 보증하는 TV는 오직 삼성 QLED TV입니다"의 정답은 '10'이다.

'번인 걱정제로 QLED TV' 두 번째 문제 "삼성 TV는 몇 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를 했을까요? ○○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49년 역사의 삼성 TV는 혁신을 거듭하여 ㅇㅇ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를 지켜오고 있습니다. *IHS 마킷 인증, 판매 수량 기준"의 정답은 '13'이다. 

'번인 걱정제로 QLED TV' 세 번째 "최신 ○○○기술로 완성한 삼성 QLED TV! 최대 5000nit의 압도적인 밝기와 컬러 볼륨 100%의 완벽에 가까운 색 재현력으로 선명한 화질을 완성하였습니다. *독일 VDE 인증, 자사 실험치 기준"의 정답은 '퀀텀닷'이다.

'번인 걱정제로 QLED TV' 네 번째 문제 "진정한 초고화질을 즐길 수 있는 삼성 QLED ○○TV는 3300만 개의 픽셀로 눈앞에 실존하는 것처럼 압도적인 입체감을 선사합니다"의 정답은 '8K'다.

'번인 걱정제로 QLED TV' 다섯번째 문제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QLED TV 구매 시 최대 ○○만P 보상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30'이다.

또 힌트로 "번인 걱정제로 QLED TV 검색후 브랜드 페이지를 참고하세요"라고 조언했다. 이번 이벤트는 35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번인 걱정제로 QLED TV'
'번인 걱정제로 QLED TV'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