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14 15:13
'시럽혜택금융 1억 이벤트' (사진=홈페이지 캡처)
'시럽혜택금융 1억 이벤트' (사진=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시럽혜택금융 1억 이벤트 관련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문제가 출제됐다.

14일 오후 6시 "지금 시럽월렛에서는 혜택금융 이용 고객 대상 ○○○○ 무료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세먼지, 식중독, 교통상해, 암 중 택1해서 혜택 받으세요. 보험료는 시럽이 대신 내드립니다"의 정답은 '보험1종'이다.

오후 5시 퀴즈 "가지고 계신 카드의 청구할인이나 적립혜택을놓치고 있진 않으신가요? 시럽혜택금융으로 ○○○○○○을 관리해보세요~ 각각의 카드가 제공하는 혜택을 최대한 이용할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카드필요실적'이다.

오후 4시 퀴즈 "시럽 혜택금융은 이런 혜택이 있으니, 꼭 이용해보세요 '내○○○○에 꼭 맞는 금융 혜택 추천"의 정답은 '소비패턴'이다.

오후 3시 퀴즈 "시럽 혜택금융은 내가 이용중인 금융사의 ○○○○○ 나 ID/PW로 쉽게 연결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공인인증서'이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이백만원이벤트는 오후 3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 정각 '시럽혜택금융 1억 이벤트'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시럽혜택금융 1억 이벤트'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50포인트가 지급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