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14 17:15
'더콘란샵 코리아'
'더콘란샵 코리아'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더콘란샵 코리아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된다.

14일 토스 측은 "더콘란샵의 설립자는 건축, 인테리어 등 디자인 전반 사업에 영향력을 주는 영국 대표 디자이너 □□□ □□ 경 입니다"의 정답은 '테렌스콘란 '이다.

"더콘란샵 코리아는 런던, 파리, 일본에 이어 전세계 ○○호점으로 오픈합니다"의 정답은 '12'이다.

"더콘란샵 플래그십은 총 1~2F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층에 위치한 카페 □□□□에서는 덴마크 가구 브랜드 칼한센앤선과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orby'이다.

"더콘란샵 코리아에서는 콘란의 시그니처 컬러 '□□□□' 색상의 다양한 소품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콘란블루'다.

또 힌트로 "더콘란샵 코리아 검색후 브랜드 페이지를 참고하세요"라고 조언했다. 이번 이벤트는 30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한편, 롯데백화점이 15일 영국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더콘란샵'을 강남점에 오픈한다. '더콘란샵'은 1974년, 영국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테렌스 콘란(Terence Orby Conran)'경에 의해 설립됐다. 영국, 프랑스, 일본 3개국에 총 11개 매장을 운영 중으로, 국내에는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번 더콘란샵의 오픈으로 세계적인 유명 리빙 브랜드를 유치, 약 300여개의 해외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더콘란샵에는 스위스 가구 브랜드 'Vitra(비트라)', 핀란드 가구 'Artek(아르텍)', 덴마크 가구 '칼 한센(Carl Hanseon&Son)'과 미국 가구 '놀(Knoll)' 등 세계적인 유명 가구 브랜드가 들어선다. 또한 프랑스 오디오 브랜드 '라부아뜨(LaBoite)', 덴마크 조명 브랜드 '루이스 폴센(Louis Poulseon)', 프랑스 쿠션 브랜드 '줄팡스(Jules Pansu)' 등 취급하는 브랜드마다 차별화된 디자인과 품질을 선보인다.

더 콘란샵의 매장 규모는 3305㎡이며 1층은 실험실(LAB) 느낌의 화이트 콘셉트가 적용됐다. 또한 향수, 캔들, 디퓨저 등의 홈데코 상품을 비롯해 주방, 음향가전, 욕실용품 등이 중점적으로 들어섰다. 매장 한 켠에는 창시자 '테렌스 올비 콘란'경의 중간 이름을 딴 '올비(Orby)' 카페도 운영된다.

'더콘란샵 코리아'
'더콘란샵 코리아'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