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정은 기자
  • 입력 2019.11.15 09:07
(사진제공=어니스트펀드)
(사진제공=어니스트펀드)

[뉴스웍스=이정은 기자] 네이버페이에서 투자지원금 1만원 받아 어니스트펀드에 첫 투자하면 네이버페이 1만원을 주는 이벤트가 열렸다.

P2P금융사 어니스트펀드는 네이버페이와 함께 P2P투자 입문자를 위한 '어니스트펀드 첫 투자 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어니스트펀드 첫 투자 이벤트'는 네이버페이 서비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어니스트펀드에 회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투자지원금 1만원을 증정하고, 지급받은 1만원으로 첫 투자를 완료한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네이버페이 서비스 첫 화면 우측 상단의 '이벤트' 메뉴에서 '어니스트펀드 첫 투자 이벤트' 정보를 확인하고, 해당 경로를 통해 어니스트펀드에 회원으로 가입하면 투자 지원금 1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후 어니스트펀드 상품에 투자를 완료하면 다음날 오후 4시에 네이버페이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 1만원이 지급된다.

어니스트펀드는 최소 1만원부터 투자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지원금 만으로도 P2P금융 투자를 경험할 수 있다. 

서상훈 어니스트펀드 대표는 "이번 네이버페이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P2P금융 투자를 경험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니스트펀드는 더 많은 고객들이 P2P투자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연계한 참여형 이벤트를 확대하고 P2P금융 투자 대중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