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11.15 10:18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신인 트로트 가수 유산슬이 오는 16일 네이버 나우 '6시 5분 전'에 출연해 신곡 ‘합정역 5번 출구’ 음원 전곡을 최초로 공개한다.

유산슬은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에서 트로트 가수에 도전한 방송인 유재석의 예명이다.

'6시 5분 전'을 통해 유산슬은 신곡 ‘합정역 5번 출구’ 음원을 최초 공개하고,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사랑의 재개발’도 함께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트로트 가수로 데뷔한 소감과 앨범 작업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유산슬 데뷔 앨범은 작곡가 박현우, 작사가 이건우, 편곡자 정경천, 작곡가 조영수, 작사가 김이나 등 국내의 내로라하는 트로트 대가들과 히트곡 메이커들이 참여해 기대를 모았다.

유산슬은 오디오쇼를 통해 트로트 거장들과의 작업 과정, 트로트 대선배들의 혹독한 트레이닝 등 트로트 가수 데뷔를 준비하면서 겪은 다양한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네이버 나우는 '6시 5분 전' 유산슬 에피소드의 본 방송에서 다루지 않은 미공개 방송분을 추가한 풀 버전 에피소드를 같은 날인 16일 오후 7시 55분에 온에어 한다.

네이버 나우 '6시 5분 전'은 저녁 6시 음원이 발매되는 순간에 아티스트와 함께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오디오쇼로, 페퍼톤스 이장원이 진행을 맡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