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16 10:21
방탄소년단(BTS) 지민 '피 땀 눈물'을 열창한 하성운 (사진=스카이드라마)
방탄소년단(BTS) 지민 '피 땀 눈물'을 열창한 하성운 (사진=스카이드라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하성운이 '위플레이'에서 BTS(방탄소년단)의 ‘피 땀 눈물’을 열창한다.

16일 오후 방송되는 ‘위플레이’ 7회에서는 강호동, 이수근, 하하, 딘딘, 정혁, 하성운의 흑역사(?) 사진이 공개된다. 

'위플레이' 연출을 맡은 김주형 PD에 따르면 각자의 과거 사진을 본 멤버들은 추억 회상과 함께 비밀을 탈탈 터는 ‘탈곡기 토크’를 동시에 펼쳤다는 후문이다. 

특히 ‘천하장사’에서 명실상부 최고의 예능 MC가 된 강호동, '동대문 남대문' 가수 시절의 이수근, 어디서도 공개된 적 없는 하성운의 어린 시절 사진은 시청자들의 팬심을 무한 자극할 예정.

또한 이날 하성운은 ‘절친’으로 유명한 BTS 지민의 ‘피 땀 눈물’을 열창하며 수년간 쌓아온 우정을 자랑했다고 한다. 하성운이 갑자기 BTS의 노래를 부르게 된 사연은 무엇일까. 

‘위플레이’ 7회는 16일(토) 저녁 6시 스카이드라마(skyDrama) 채널과 네이버 TV 라이브, 올레 tv 모바일, 저녁 7시 스카이엔터(skyENT)에서 각각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