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15 17:58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달맞이 자연식품의 ‘제나선 다이어트차’가 오는 22일 NS홈쇼핑에서 첫 홈쇼핑을 시작한다.
 

개그맨 홍현희의 다이어트 비법으로도 꼽히는 제나선 다이어트차는 홈쇼핑과 동일한 조건으로 사전구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기존 21만 원에서 약 30%할인된 147,000원에 판매되며 제나차 미니(10포)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제나선 다이어트차의 차별점은 무엇일까. 해당 제품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함유됐으며, 적절한 운동, 식이조절과 병행 시 군살 없는 몸매를 만드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물에 희석해 마시는 형태로 제작되어 알약형 다이어트 보조제에 비해 섭취가 간편하고 휴대성이 높아 수시로 섭취 가능하다.
 
SNS에서도 인플루언서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나차는 사용자들의 후기를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급속도로 유명해진 제품이다. 개그맨 홍현희가 섭취 후기를 자신의 SNS 계정에 게시하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제나선은 오리지널 제품인 제나차의 성분 100%에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등 가벼운 하루를 위한 성분을 추가하여 제작됐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 제조 기준을 통과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달맞이자연식품 측은 "겨울은 군살이 쉽게 불어나는 계절이다. 이번 NS홈쇼핑 첫 방송은 파격적인 구성, 특별한 할인 혜택으로 저렴한 가격에 당사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고 전했다.
 
이어 "개그맨 홍현희씨가 평소 즐겨먹던 제나차의 후기를 자신의 SNS에 게시하였고, 이 피드를  우연히 발견하게 됐다"며 "이를 계기로 홍현희씨의 팔로워를 대상으로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인연을 시작했고, 제나선 출시를 계기로 홍현희를 광고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제나선의 첫 홈쇼핑 방송은 오는 22일 23:50분이며, 홈쇼핑과 동일한 가격에 온라인 미리 구매는 ‘NS mall’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