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재갑기자
  • 입력 2015.09.18 09:59

2015년 3차 경찰공무원 채용 필기시험이 19일 시행된다. 경찰공무원시험 준비생들은 시험이 끝난 후 본인의 합격가능성을 객관적으로 가늠해보고 향후 준비 방향 및 전략을 신속하게 결정하는 것이 좋다.

메가스터디의 경찰공무원시험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CST(www.megacst.com)가 2015년 3차 경찰공무원 채용 필기시험 당일인 19일 오후 12시부터 경찰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2015년 3차 경찰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경찰공무원 필기시험 응시생들의 성적을 면밀히 분석, 합격가능성을 예측하는데 도움을 주는 서비스다.

채점서비스를 이용하면 필수과목 및 선택과목의 과목별 원점수는 물론, 상대평가 방식으로 반영되는 선택과목의 예상 조정점수까지 산출해준다.

또, 같은 직렬에 지원한 경쟁자들의 성적 분포, 경쟁률뿐만 아니라 응시생 본인의 석차, 백분위 등을 실시간으로 추정, 지역청별 예상 커트라인에 따른 합격가능성을 예측해준다.

이와 함께, 메가CST 전문 강사진들의 필기시험 과목별 총평, 해설강의 등도 무료로 제공된다.

‘2015년 3차 경찰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모바일 웹(m.megacst.com)을 통해서도 채점서비스 등 일부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