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17 19:05
'건강남녀 루테인과 밀크씨슬'
'건강남녀 루테인과 밀크씨슬'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건강남녀 루테인과 밀크씨슬 관련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문제가 출제됐다.

17일 오후 11시 퀴즈 "건강남녀 루테인과 밀크씨슬은 순도 00%의 프랑스산 프리미엄 밀크씨슬 추출물을 사용하여 건강한 제품을 만들었습니다"의 정답은 '80'이다.

오후 10시 퀴즈 "루테인은 ㅎㅂㅅㅅㅁㄷ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분 입니다. 하지만, 루테인은 체내에서 생성이 안돼 외부 섭취가 필요합니다"의 정답은 '황반색소밀도'이다.

오후 9시 퀴즈 "건강남녀 '루테인과 밀크씨슬’에는 HPMC, ㅇㅅㅎㄱㅅ, 스테아린산마그네슘등을 비롯해서 감미료, 합성향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의 정답은 '이산화규소'이다.

오후 8시 퀴즈 "건강남녀 '루테인과 밀크씨슬'은 인도산 마리골드꽃에서 추출한 루테인과 프랑스에서 재배된 밀크씨슬의 ○○○○ 성분을 담았습니다"의 정답은 '실리마린'이다.

오후 7시 "건강남녀 시그니처 아이템! '루테인과 밀크시슬'은 루테인 ○○mg, 밀크씨슬 13-mg으로 하루 섭취 권장량 100%를 한 알에 담았습니다"의 정답은 '20'이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이백만원이벤트는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매 시 정각 '건강남녀 루테인과 밀크씨슬'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건강남녀 루테인과 밀크씨슬'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한편, 건강남녀에서 루테인과 밀크씨슬 1차 완판 기념으로 '완판 감사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완판 감사제 이벤트'로 선보이는 패키지는 3개월부터 12개월까지 4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40% 할인 판매 중이다.

또한 건강남녀 자사몰을 통하면 최대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건강남녀몰(ggnn.shop)에서 상품을 구매할 경우 10%의 적립금이 적립되고 구매 후 건강남녀몰에 포토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적립금 5000원을 받아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적립금 3000원이 추가 적립된다. 건강남녀가 선보이는 루테인과 밀크씨슬 제품은 루테인과 밀크씨슬이 하나의 캡슐안에 들어있어, 두 가지 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식약청이 권고한 1일 섭취 권장량 100%가 들어있어, 하루 한 알만 섭취하면 될 정도로 편의성이 뛰어나고 건강남녀 브랜드 컨셉에 따라 다른 부재료는 사용하지 않고, 루테인과 실리마린만 사용하여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안정성을 자랑한다.

'건강남녀 루테인과 밀크씨슬'
'건강남녀 루테인과 밀크씨슬'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