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18 09:03
'마르시오 디에고 특가'ㅇㅅㅅㅌㅇㅆㅆㅋㄹ
'마르시오 디에고 특가'ㅇㅅㅅㅌㅇㅆㅆㅋㄹ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마르시오 디에고 특가 관련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가 출제됐다.

18일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문제 "마르시오 디에고 프리미엄 ㅇㅅㅅㅌㅇㅆㅆㅋㄹ 한정수량 세트를 만나보세요"의 정답은 '에센스톤업씨씨크림'이다.

초성퀴즈 정답자 전원에게 100캐시를 즉시 적립해 주며, 해당 이벤트는 오늘만 참여가 가능하다. 네이버 검색창에 '마르시오 디에고 특가'를 검색하면 힌트가 나온다.

한편, 마르시오디에고는 이탈리안 클래식을 기반으로 한 남성 전문 패션/잡화 글로벌 브랜드로 가죽 패션 잡화부터, 코스메틱, 의류, 언더웨어에 이르기까지 남자의 일상을 완성하는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한다. 또한, 유통 단계의 거품을 빼고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하며, 제품의 우수성과 경제성, 심리적 만족감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마르시오디에고 코스메틱의 경우 성분과 향기, 기능성 등 모든 것은 남성 피부에 기반하여 제작되었고 CGMP와 ISO 인증받은 제조 업체에서 생산되며 검수 또한 철저히 진행되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마르시오디에고 브랜드 저변 확대를 위해 11월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 이달 마르시오디에고 모든 제품을 최대 할인률 ~57%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르시오디에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마르시오 디에고 특가'ㅇㅅㅅㅌㅇㅆㅆㅋㄹ초성퀴즈
'마르시오 디에고 특가'ㅇㅅㅅㅌㅇㅆㅆㅋㄹ초성퀴즈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