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11.18 09:1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이베이츠 코리아가 다가오는 미국 연말 초대형 쇼핑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최대 10만 원 보너스 캐시백을 지급하는 얼리버드 이벤트와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베이츠는 11월 18일부터 25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블랙프라이데이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특가딜이 초 단위로 뜨는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미리 쇼핑을 준비하는 얼리버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베이츠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은 고객들은 오는 26일에 카카오톡 친구 전용 링크를 통해 구매 금액의 100%에 해당하는 보너스 캐시백을 최대 10만 원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해당 보너스 캐시백은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인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구매 시 자동 승인된다.

오는 26일부터 12월 1일까지 전 세계 인기 쇼핑몰의 베스트셀러들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도 진행된다.

이베이츠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블랙프라이데이에 꼭 구매해야 하는 알짜 상품, 할인 폭이 큰 인기 상품, 실속 있는 핫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베이츠 이용 고객들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최대 15% 캐시백 적립 혜택과 다양한 쇼핑 정보를 받을 수 있다.

하승효 이베이츠 코리아 팀장은 “블랙프라이데이는 29일 단 하루를 의미했지만 이제 대부분의 유통업체들이 미리 세일을 시작하기 때문에 얼리버드 이벤트와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큰 폭으로 세일하는 상품의 경우 한정된 재고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이베이츠를 통해 인기상품을 빠르게 선점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