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18 10:12
'한혜연 다이어트 비법' (사진=홈페이지 캡처)
'한혜연 다이어트 비법' (사진=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한혜연 다이어트 비법 세리번나이트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됐다.

18일 토스 문제 "V라인 다이어트 세리번나이트! 얼루어 품평단 100인의 평가결과 지인 □□□□ 97%가 확인되었다"의 정답은 '추천의사'이다.

"V라인 다이어트 세리번나이트는 □□적용 시험을 거쳐 안정서오가 체지방 감소 효능이 확인되었다"의 정답은 '인체'이다.

"V라인 다이어트 세리번나이트는 100% □□□□ 원료로서 안전한 건강기능식품이다"의 정답은 '자연유래'이다.

"V라인 다이어트 세리번나이트는 우수건강기능 식품 □□□□인 GMP인증을 받은 제조원에서 제작되었다"의 정답은 '제조기준'이다.

"V라인 다이어트 세리번나이트! 얼루어 품평단 100인의 평가결과 □□□의사 95%가 확인되었습니다"의 정답은 '재구매'이다.

"V라인 다이어트 세리번나이트에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고자 비타민B1, B6, □□□□ 등 필수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다"의 정답은 '판토탄센'이다.

"V라인 다이어트 세리번나이트의 주원료 포스콜리는 인도의 4000년 건강요법인 □□□□□에서 사용되던 허브입니다"의 정답은 '아유르베다'이다.

"V라인 다이어트 세리번나이트의 주원료인 L-테아닌의 인체시험결과 □□□을 유도하는 알파파 발생이 확인되었다"의 정답은 '안정감'이다.

"V라인 다이어트 세리번나이트의 섭취 시 □□□□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군이 함유되어있다"의 정답은 '아미노산'이다.

"V라인 다이어트 세리번나이트의 부원료에는 □□□추출물분말이 함유되어있다"의 정답은 '강낭콩'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에서 "'한혜연 다이어트 비법'을 검색 후이벤트 및 상세페이지에서 정답을 확인하세요"라고 전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이번 퀴즈에는 30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오늘 단 하루 세리번나이트 반값 1)V라인 다이어트 '세리번나이트' 오늘만 50% 할인 2)지금 회원가입시 1만원쿠폰 즉시 지급)

한편, 다이어트 비법으로 화제가 된 한혜연이 소개한 ‘세리번 나이트’는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스트레스 긴장 완화, 에너지 관리 기능성을 인정받은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바쁜 현대인과 30-40대 워킹맘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혜연 다이어트 비법 세리번나이트 초성퀴즈 ㅇㅈㄱ·ㅇㅇㄹㅂㄷ의 정답은 '안정감'과 '아유르베다'이다.

'한혜연 다이어트 비법' (사진=홈페이지 캡처)
'한혜연 다이어트 비법' (사진=홈페이지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