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18 13:32
'W컨셉 블랙프라이데이' (사진=홈페이지 캡처)
'W컨셉 블랙프라이데이' (사진=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W컨셉 블랙프라이데이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등장했다.

18일 토스 'W컨셉 블랙프라이데이' 문제 "0시 10명 50%, ○○시에 ☆☆명 30%!'"의 정답은 '1515'이다.

'W컨셉 블랙프라이데이' 두 번째 문제 "11월 18일 W컨셉 블랙프라이데이 기념으로 생로랑 비키 토이 □□□□을 럭키드로우로 드립니다"의 정답은 '카메라백'이다.

'W컨셉 블랙프라이데이' 세 번째 문제 "하루 두타임! 5시간 동안 진행 되는 타임특가! 더 스페셜한 가격으로 한 타임에 ○○개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14'이다.

'W컨셉 블랙프라이데이' 네 번째 문제 "11월에는 첫 구매 회원 대상으로 □□□를 2배로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됩니다"의 정답은 '포인트'이다.

'W컨셉 블랙프라이데이' 다섯 번째 문제 "연예인 착용으로도 유명한 상품인 marron edition 11월 더블 블프 세일을 위해 11/18 10시부터 15시까지 ○○% 할인을 합니다"의 정답은 '30'이다.

'W컨셉 블랙프라이데이'여섯 번째 문제 "11월 20일 W컨셉에서 블랙프라이데이 기념으로 메종마르지엘라 □□□□□ 지갑을 럭키드로우로 드립니다"의 정답은 '트라이폴드'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에 'W컨셉 블랙프라이데이'를 검색 후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또 "더블유컨셉에서 만나는 더블 블랙프라이데이. 3일동안 매일 열리는 특별 할인 혜택을 놓치지마세요!"라고 전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이번 퀴즈에는 30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한편, W컨셉은 올 겨울 트렌드에 맞는 합리적인 겨울 아이템 쇼핑을 위해 11월부터 12월까지 두 달간 '아우터샵'을 진행하며, 카테고리 별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기획전’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재미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숍 W컨셉은 지난해와 올해 9월부터 11월까지의 판매 랭킹과 판매량 등을 바탕으로 올 가을·겨울 인기 트렌드를 짚어보고 꼭 마련해야할 필수 겨울 아이템을 제안했다.

이번 시즌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점점 짧아지는 가을과 더불어 한절기도 채 버티지 못하던 반절기템 재킷 카테고리의 반격이다. 2018년의 아우터 매출은 코트가 재킷을 크게 웃돌았지만 올해는 재킷이 전통의 강호 코트를 밀어내고 겨울 아우터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W컨셉에서 작년과 올해 재킷 상품군의 수주액을 비교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74%의 성장률을 보였다. 프론트로우(FRONTROW)는 재킷과 팬츠로 구성한 수트 컬렉션 관심에 힘입어 어패럴 판매 랭킹 탑에 올랐다.

'W컨셉 블랙프라이데이' (사진=홈페이지 캡처)
'W컨셉 블랙프라이데이' (사진=홈페이지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