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18 13:37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2020학년도 수능시험이 끝나고 예비 새내기가 될 수험생들을 위해 영어회화인강 1위 해커스톡에서 수험생만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선보여 주목을 받는다.
 

최근 해외여행, 교환학생, 유학뿐만 아니라 전공과목 영어수업, 교양과목 영어 PT 등 대학생활을 하면서 영어회화는 필수적인 요소가 되고 있다. 이에 해커스톡은 수험생들이 수험표 인증만 해도 ‘영어회화 평생 0원 패키지’ 20%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해 수험생들의 영어회화 학습을 돕겠다고 밝혔다.
 
‘영어회화 평생 0원+교재제공’ 패키지는 영어왕초보를 위한 영어 기초 알파벳 강의부터 영어 비즈니스 회화, 여행영어회화까지 해커스톡의 영어회화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더불어, 해커스톡만의 수강료 전액환급 시스템으로 강의 수강만 하면 제세공과금과 교재비를 제외한 수강료를 100%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으며, 수강 후기를 작성하면 최대 200%까지 환급이 가능하다.
 
해커스톡의 강의는 하루 10분으로 구성되어 쉽고 재미있게 영어회화를 배울 수 있다. 또한, 실제 미국인이 많이 쓰는 생활영어회화를 패턴으로 정리한 ‘만능 패턴 학습법’을 통해 원어민처럼 말할 수 있도록 한다. 더불어 패턴 영어회화 학습으로 취업스펙인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오픽(OPIc)까지 대비할 수 있어 예비 새내기들에게 추천할 만 하다.
 
‘영어회화 평생 0원+교재제공’은 베스트셀러 교재포함 15만 원 상당의 해커스톡 영어회화 교재 14권을 제공하며, 이미지로 외우는 영단어 암기어플 그림보카도 제공해 영어공부 혼자 하기에도 좋다. 또한, ‘영어회화 평생 0원 패키지’ 구매자 한정으로 원어민과의 1:1 영어회화 훈련 프로그램인 리얼 스피킹 트레이닝을 77% 할인된 가격 10,000원에 추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수험생 이벤트로 진행되는 ‘영어회화 평생 0원 패키지’ 20% 할인쿠폰은 5개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수량추가 요청을 통해 쿠폰을 추가로 발급받을 수 있다.
 
해커스 관계자는 “2020학년도 수능시험을 본 수험생분들 모두 수고 많으셨고, 성공적인 대학생활을 위해 이벤트에 참여해 해커스톡과 함께 쉽고 재미있게 영어회화를 공부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톡은 2018 헤럴드미디어 ‘대학생이 선정한 영어회화인강 1위’로 선정되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