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18 14:03
'커먼유니크 5억아울렛'
'커먼유니크 5억아울렛'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커먼유니크 5억아울렛 관련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문제가 등장했다.

18일 '커먼유니크 5억아울렛' 오후 6시 "커먼유니크에서는 ㅂㄹㄷㅁㅇㄹ까지 구매 할 수 있어요"의 정답은 '반려동물의류'이다.

오후 5시 퀴즈 "키에 따라 길이 옵션을 선택해 수선없이 완벽한 팬츠! ㅇㅇㄹㅂㅅㄹㅅ"의 정답은 '웨어러블슬랙스'이다. 

오후 4시 퀴즈 "누적판매 26,000장 돌파! 커먼유니크 f/w 베스트셀러 ㅁㅇㄷㅌㅊㄴㅌ"의 정답은 '마일드터치니트'이다.

오후 3시 퀴즈 "커먼유니크는 ㅇㅇㅇㅊㅇㅇㄹ로 유명한 여성의류 쇼핑몰입니다"의 정답은 '연예인착용의류'이다.

오후 2시 '커먼유니크 5억아울렛' 퀴즈 "커먼유니크 5억아울렛 라스트데이! ㅅㅊㅅㅊㅇㅌㄱ 오픈!"의 정답은 '선착순천원특가'이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 정각 '커먼유니크 5억아울렛'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커먼유니크 5억아울렛'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한편, 커먼유니크 5억아울렛 라스트 데이인 오늘(18일)은 오후 2시, 4시, 6시마다 연예인이 착용했던 의류를 50개 한정 수량으로 천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대란을 예상하고 있다.

또한 감각적인 F/W 상품부터 연말 휴양지 여행을 대비한 S/S 상품까지 포함된 5억 원 상당의 커먼유니크 아울렛 상품을 추가로 오픈하여 최대 90%까지 할인 판매하며 오늘(18일) 5억아울렛 세일 마지막 날을 맞이하여 단 하루의 혜택으로 전 상품 10~20% 할인 혜택과 동시에 무상반품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받고 있다.

커먼유니크 담당자는 “커먼 유니크는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의 상품을 자신하는 브랜드”라며, “오늘(18일)은 5억아울렛 세일의 마지막 날을 맞이하여 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무료 반품 혜택이 제공되기 때문에 직접 입어보고 상품을 결정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 가져달라”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