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18 16:33
'크리니크 프렌즈치크팝'
'크리니크 프렌즈치크팝'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크리니크 프렌즈치크팝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됐다.

18일 토스 '크리니크 프렌즈치크팝' 문제 "치크팝 베스트 컬러중 하나인 누드팝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만났습니다. 세련되고 차분한 누드베이지톤의 누드팝에 각인 되어있는 캐릭터 □□□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라이언'이다.

'크리니크 프렌즈치크팝' 두 번째 문제 "팬지팝이 만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네오'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단독으로 만날 수 있는 크리니크X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치크팝의 가격은 ○○○○○원 입니다 크리니크의 베스트셀러이자 한정판 프렌즈치크팝의 가격을 맞춰주세요! (정답은 숫자만 입력해주세요)"의 답은 '31000'아더,

"생기있는 코랄 핑크컬러의 대표 멜론팝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만났습니다 귀여움에 귀여움을 더한 멜론팝이 만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은 무엇일까요? □□□의 이름을 맞춰 주세요"의 정답은 '어피치'다.

(오직 크리니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한정판 컬렉션! 예쁨과 예쁨의 만남 크리니크와 역대급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만났다!)

또 힌트로 "크리니크 프렌즈치크팝 검색후 브랜드 페이지를 참고하세요"라고 조언했다. 이번 이벤트는 35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크리니크 공식몰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로 11월 18일부터 11월 24일까지 단 1주일간 핑크수분크림 구매시 정품 1개 더 증정하는 한정 이베트가 실시된다. 또 5만원 이상 구매시 10% 할인혜택과 파우치 증정, 홀리데이 키트 구매시 핑크 파우치 증정 혜택도 있다.

한편, 크리니크 치크팝이 국민캐릭터로 많이 알려진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로 ‘CLINIQUE X KAKAO FRIENDS’ 에디션을 선보였다.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과 어피치, 네오 등의 깜찍한 모습을 치크팝의 베스트 쉐이드 3종에 캐릭터화하여 출시되는 이번 컬렉션은 특별 제작된 슬리브에 끼워져 그 소장 가치를 더했다.

차분하고 세련된 느낌의 누드 베이지 톤인 누드 팝은, 듬직한 느낌의 ‘라이언’캐릭터가, 얼굴의 생기를 돋보이게 해주는 코랄핑크 컬러의 멜론팝은 ‘어피치’가, 라벤더 핑크 컬러의 화사하고 러블리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팬지팝은 보기만 해도 애정도가 솟는 ‘네오’가 새겨져 있다.

자연스럽고 생기 넘치는 볼을 완성해주는 크리니크프렌즈치크팝은 부드러운 리퀴드 포뮬라를 천천히 베이킹하여 완전히 새로운 파우더 제형으로 만드는 특별허가를 받은 테크놀러지로 개발됐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