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19 08:56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 (사진=안다르)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 (사진=안다르)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로 불리는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를 출시하며 이를 기념해 오늘(19일) 오전 10시부터 내일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얼리버드 타임 세일을 진행한다.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로 선보이는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는 SS 시즌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에어쿨링 레깅스’의 기모 레깅스 버전으로 안다르 FW 대표 시그니처 레깅스 제품이다. 이번 얼리버드 타임 세일은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이벤트로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되니 서두르는 게 좋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 시 1&1 패키지의 경우 정가 72,000원 제품을 39,000원에 구입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신규 회원 가입 고객은 10,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는 기모 안감으로 뛰어난 보온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벤틸레이션 기능으로 추운 겨울에도 다양한 퍼포먼스가 가능하며, 실내에서 땀이 나도 금방 말라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약 140g의 무게로 움직임에 가벼움을 더했으며, 라이크라 원사를 활용해 최적의 텐션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정전기 발생을 최소화시켰으며 먼지가 쉽게 달라붙지 않아 관리가 용이하다. 

안다르는 ‘얼리버드 타임 세일’과 함께 오늘 오전 10시부터 내일 오후 6시까지, ‘에어웜 체험단 모집’도 진행한다. 안다르 레깅스 착용 경험이 있고, 에어쿨링과 에어코튼, 에어코튼 피치 등의 차이점을 잘 아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 체험단 총 50명을 모집한다. 참여 방법은 자사 홈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체험단 발표는 다음주 월요일(25일) 오후 5시 안다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늘 진행되는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와 함께 입기 좋은 아우터 추천’도 함께 확인할 수 있어 애슬레저룩 코디 연출로 구매를 망설이던 이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는 최적의 보온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으로 다양한 퍼포먼스가 가능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안다르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이번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로 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 안다르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는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도 예고됐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