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19 10:05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ㅅㅊㅅㅌㄱ (사진=홈페이지 캡처)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ㅅㅊㅅㅌㄱ (사진=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 관련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가 출제됐다.

19일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 관련 새로운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NEW ㅇㅇㅇㅈㄴㅊㅅㄱㄴ 특가, 2장 39,000원!의 정답은 '에어웜지니출시기념'이다.

캐시슬라이드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 관련 퀴즈 "모두가 기다린 ㄱㄱㅇㄱㅁㄹㄱㅅ, 에어웜 지니 출시"의 정답은 '궁극의기모레깅스'이다.

"24시간만! 국민기모레깅스 ㅅㅊㅅㅌㄱ"의 정답은 '선착순특가'이다.

초성퀴즈 정답자 전원에게 100캐시를 즉시 적립해 주며, 해당 이벤트는 오늘만 참여가 가능하다. 네이버 검색창에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를 검색하면 힌트가 나온다.

한편,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로 선보이는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는 SS 시즌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에어쿨링 레깅스’의 기모 레깅스 버전으로 안다르 FW 대표 시그니처 레깅스 제품이다.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는 기모 안감으로 뛰어난 보온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벤틸레이션 기능으로 추운 겨울에도 다양한 퍼포먼스가 가능하며, 실내에서 땀이나도 금방 말라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약 140g의 무게로 움직임에 가벼움을 더했으며, 라이크라 원사를 활용해 최적의 텐션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정전기 발생을 최소화시켰으며 먼지가 쉽게 달라붙지 않아 관리가 용이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