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19 11:31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 (사진=홈페이지 캡처)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 (사진=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된다.

19일 토스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 문제 "네이버 쇼핑 건강식품 전체 1위를 달성한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은 현존 가장 정확한 □□□시험법을 통해 지방분해 주사의 주성분과 동일한 인지질 함량이 국내 최고 수준인 58%임이 건증된 WCS크릴오일입니다"의 정답은 'NMR'이다.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 두 번째 문제 "지방을 녹이는 온라인 대란템! 네이버 건강식품 전체 1위! 화제의 맥스크릴오일! 네이버 쇼핑 건강식품 전체 1위를 달성한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은 지방 녹이는 성분인 인지질 함량이 시중에서 가장 높은 ○○% 제품으로, 현존 가장 정확한 NMR시험법을 통해 인지질 함량을 검증 받은 WCS 크릴오일이기도 합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58'이다.

"네이버 쇼핑 건겅식품 전체 1위를 달성한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은 현존 가장 정확한 NMR 검사법에 따라 엄격한 검증을 거친 후 시중에서 가장 높은 58% 인지질 함량을 확인받은 □□□제품입니다"의 정답은 'WCS'이다.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 네 번째 문제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은 지방을 녹이는 인지질 함량이 58%로 국내 최고 함량 제품이며 □□, ☆☆☆ 등 화학 용매를 사용하지 않은 안전한 NCS 크릴오일립니다"의 정답은 '헥산아세톤'이다.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 다섯 번째 문제 "네이버 쇼핑 건강식품 전체 1위를 달성한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은 인지질 함량이 국내 최고 수준인 58%로 국내 최고 함량 제품이며 헥산, 아세톤 등 화학 용매를 사용하지 않은 안전한 □□□ 크릴오일입니다"의 정답은 NCS'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에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를 검색하면 알 수 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이번 퀴즈에는 20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