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19 13:21
'클라뷰 여배우크림 한정판'  (사진=홈페이지 캡처)
'클라뷰 여배우크림 한정판'  (사진=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클라뷰 여배우크림 한정판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등장했다.

19일 토스 퀴즈 "2019 Holiday 한정판 '라이트업 모먼트 □□□□□'를 만나보세요"의 정답은 '드림라이크'다.

'클라뷰 여배우크림 한정판' 두 번째 퀴즈 "햇빛으로부터 스며들어오듯 찬란한빛들이 오롯이 투영되어 □□을 비쳐준다는 클라뷰 2019 Holiday 구성품인 '빛의 오브제', 'The object of dazzling light'"의 정답은 '앞날'이다.

'클라뷰 여배우크림 한정판' 세 번째 퀴즈 "햇빛으로부터 스며들어오듯 찬란한빛들이 오롯이 투영되어 앞날을 비쳐준다는 클라뷰 2019 Holiday 구성품인 '□□□□□', 'The object of dazzling light'"의 정답은 '빛의오브제'다.

'클라뷰 여배우크림 한정판' 네 번째 퀴즈 "2019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내 피부의 눈부신 광채를 담아 새롭게 탄생한 일명 #여배우크림 리미티드 패키지 '아이디얼 □□□□ 백스테이지 크림'"의 정답은 '액트리스'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에 '클라뷰 여배우크림 한정판'를 검색하면 알 수 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이번 퀴즈에는 35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한편, '2019 홀리데이 에디션'은 새롭게 디자인된 여배우크림과 밝은 앞날을 비춰주는 오브제인 선캐쳐, 브랜드 감성이 담긴 메시지 카드가 함께 구성되어 있다. 특히, 누적판매 200만개를 돌파한 클라뷰 No.1 광채 메이크업 베이스인 '여배우크림'은 한정판 디자인으로 선보여 소장용은 물론 선물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2019 홀리에디 에디션' 출시를 맞아 클라뷰 자사몰에서도 다양한 기획전도 진행한다. 우선 오는 26일까지 자사몰에서 홀리데이 에디션 세트 혹은 홀리데이 단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 현금 200만원(1명) ▲2등 다이슨 공기청정기(1명/109만원 상당) ▲3등 다이슨 에어랩(3명/각 60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더불어 홀리데이 에디션 구매고객 대상으로 클라뷰 BEST 20종 정품을 무조건 990원에 구매 가능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19일부터 단 3일간 홀리데이 에디션을 20%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한 시크릿 쿠폰 20% 를 발급한다. 500개 한정수량으로 발급되면 정가에서 20%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클라뷰 여배우크림 한정판'
'클라뷰 여배우크림 한정판'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