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19 14:02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 관련 오퀴즈 아이패드 이벤트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 문제가 등장했다.

19일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 관련 오후 6시 퀴즈 "ㅇㅇㅇㅈㄴ ㄹㄱㅅ를 착용하고 장점을 잘 표현할 수 있다면, 체험단에 도전하세요"의 정답은 '에어웜지니레깅스'이다.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 관련 오후 5시 퀴즈 "ㅅㄱ ㄱㅇ ㅎ ㅇ ㄷㅇㄹㄷ하면 10,000원 추가 할인 혜택까지!"의 정답은 '신규가입후앱다운로드'이다.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 관련 오후 4시 퀴즈 "국민기모레깅스 에어웜은 총 ㅇㄱㄱㅈㅋㄹ로 출시되었어요"의 정답은 '일곱가지컬러'이다.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 관련 오후 3시 퀴즈 "오늘 단 하루만 국민기모레깅스 2장에 ㅅㅁㄱㅊㅇ에 만나보세요"의 정답은 '삼만구천원'이다.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 관련 오후 2시 퀴즈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준비한 ㅇㄹㅂㄷ ㅌㄱ ㅇㅂㅌ"의 정답은 '얼리버드특가이벤트'이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매 시 정각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2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한편, 11월 19일 오전 10시부터 11월 20일 오전 10시까지 오직 단 하루 24시간 동안만 진행되는 2019 겨울 얼리버드 타임세일을 알린 안다르는 ‘에어웜 지니 레깅스 9부 1&1 이벤트’로 한정 수량의 에어웜 지니 레깅스 9부를 46%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안다르는 안다르 국민레깅스로 손꼽히는 에어웜 지니 레깅스 9부 출시를 기념하여 ‘에어웜 레깅스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평소 누구보다 안다르 레깅스를 사랑하시는 분, 에어쿨링, 에어코튼, 에어코튼 피치 등 차이점을 잘 아시는 분, 에어웜 지니 레깅스를 착용하고 장점을 잘 표현하시는 분이라면 눈 여겨볼만한 이벤트다. 

안다르 이벤트 담당자는 추가로 “오늘 오퀴즈 이벤트를 통해 안다르의 에어웜 지니 레깅스 9부 출시를 알리고 체험단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소개하게 되어 상당히 뜻깊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에어웜 지니 레깅스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 라고 덧붙였다.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