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19 14:31
'무신사 내셔널지오그래픽 패딩' (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무신사 내셔널지오그래픽 패딩' (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무신사 내셔널지오그래픽 패딩 관련 랜덤쿠폰 퀴즈가 등장했다.

19일 무신사 문제 "무신사 특별할인가 첫번째 진열 상품의 이름은 '○○○ 3 구스 다운 벤치 롱패딩'입니다. 빈칸 안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카이만'이다.

"무신사 한정발매된 내셔널지오그래픽 패딩의 이름은 '○○○ 미들 덕 다운 점퍼'입니다. 빈칸 안에 들어갈 단어는?"이며, 정답은 '오베론'이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새로운 세상을 향해 떠나는 ○○○들의 모습을 공감해 다양한 상품을 제안합니다"의 정답은 '탐험가'이다.

"무신사 한정 발매 내셔널지오그래픽 패딩인 '새턴 구스 다운 점퍼'는 에코퍼 ○○○이 포인트인 상품입니다. 빈칸 안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트리밍'이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어반 어드벤처 라인은 '○○의 것', '○○이 될 것'에 집중합니다. 빈칸 안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지금'이다.

내셔널지오그래픽 19F/W 프리미엄 아우터 한정 발매 스페셜이슈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 요일은?"의 정답은 '화요일'이다.

"무신사 한정 발매 내셔널지오그래픽 패딩인 '오베론 미들 덕 다운 점퍼'는 ○○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을 높인 실용적인 상품입니다. 빈칸 안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발열'이다.

 

27일 '무신사 내셔널지오그래픽 패딩' 퀴즈 문제 "내셔널지오그래픽 19FW 프리미엄 아우터 한정 발매 스페셜 이슈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 요일은?"의 정답은 '화요일'이다.

"내셔널지오그래픽 프리미엄 아우터 기획전 내 세번째로 진열된 상품은 ○○○ 미들 덕 다운 점퍼입니다. 빈칸 안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오베론'이다.

해당 이벤트는 7만장 한정 수량으로 77%의 랜덤 쿠폰이 지급되며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된다. 또 휴대전화 인증 회원만 지급받을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은 랜덤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

무신사 측은 "네이버에 '무신사 내셔널지오그래픽 패딩'을 검색하세요"라고 힌트를 줬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