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11.19 15:01
(이미지제공=카카오게임즈)
(이미지제공=카카오게임즈)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애니메이션 역할수행게임(RPG)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의 '프린세스 페스' 업데이트 사전 예약을 19일부터 시작했다.

오는 28일 선보일 프린세스 페스는 강력한 한정 캐릭터 출시와 함께 3성 캐릭터 출현 확률이 2배로 증가하는 특별 이벤트로, 해당 기간 한정판 캐릭터 '크리스티나'를 획득할 수 있어 많은 이용자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크리스티나는 왕궁 직속 길드 산하의 '왕궁기사단'의 부단장으로, 매력적인 비주얼과 함께 최상급 전투 능력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린세스 페스 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과 함께 인게임 재화 1500 쥬얼을 제공한다.

오는 12월 15일까지 'NO.1 랜드솔 아티스트 이벤트'도 진행하고 심사를 통해 한정판 굿즈 및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용자는 그림, 공예, 노래, 악기 연주 등 모든 형태의 제작 팬 작품으로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30일까지 '길드하우스 꾸미기'에 참가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500 쥬얼을 보상으로 제공하고 20일부터 일주일간 '이상형 월드컵'에 참가한 이용자들에게 300 쥬얼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