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20 09:21
시코코리아 블랙 위크 <b>이벤트</b> 진행
시코코리아 블랙 위크 이벤트 진행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플러스마이너스제로, 테스콤을 비롯한 디자인 생활가전 및 잡화 브랜드를 유통하는 시코코리아가 공식 온라인스토어 ‘시코몰’에서 21일부터 29일까지 ‘블랙 위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일 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할인 행사인 이번 블랙 위크 기간 동안 디자인 가전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뷰티 및 주방 가전 테스콤, 친환경 식기 오브젝트, 특허받은 여행용 캐리어 프리퀀터 등 9개 브랜드의 102개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에는 최초로 청소기 필터, 공기청정기 필터, 히터 파우치 등 별매품 또한 할인 행사에 포함된다.

또한, 플러스마이너스제로의 베스트셀러 9종을 하루에 한 종씩 일일 특가로 선보인다. 무선청소기, 무선 물걸레 청소기, 공기청정기, 전기히터, 가습기, 블렌더, 선풍기 등을 24시간 동안 특가로 판매할 예정이며, 하루 특가 일정 및 할인 혜택은 시코코리아 카카오톡 채널 및 시코코리아와 플러스마이너스제로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다.

시코코리아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들을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이번 블랙 위크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되었다’며, ‘기능과 가치를 겸비한 라이프스타일 가전•잡화 제품을 부담 없이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