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20 10:15
'겨울왕국2 체크카드' (사진=홈페이지 캡처)
'겨울왕국2 체크카드' (사진=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겨울왕국2 체크카드와 통장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됐다.

20일 토스 겨울왕국 체크카드 문제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체크카드 이벤트는 2019 ○○월 ◇◇일부터 진행됩니다. ○○ + ◇◇=?"의 정답은 '29'이다.

'○○=11 ◇◇=18' "○○-◇◇) X ◇◇"의 정답은 '77'이다.

겨울왕국2 체크카드 문제 "SC제일은행 겨울왕국 체크카드 이벤트에서 추첨을 통해 제공되는 경품은 엘사 드레스와 □□세트입니다"의 정답은 '망토'이다.

"SC제일은행 겨울왕국 체크카드 이벤트에서는 ○○명을 추첨하여 엘사 드레스 세트를 증정합니다"의 정답은 '10'이다.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체크카드 이벤트 경품은 2019년 11월 ○○일 이후 개별 연락하고 발송됩니다"의 정답은 '26'이다.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체크카드 이벤트 경품은 2019 ○○월 ◇◇일 이후 개별 연락하고 발송됩니다. ○○ + ◇◇=?"의 정답은 '37'이다.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체크카드 이벤트는 SC제일은행 □□ □ □□ 고객에 한합니다"의 정답은 '생애첫거래'다.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체크카드를 11월 22일까지 가입한 이벤트 대상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를 증정합니다"의 정답은 '아메리카노'이다.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체크카드 이벤트의 정식 명칭은 '겨울왕국2 체크카드 □□ □□ 이벤트'입니다"의 정답은 '통장출시'이다.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체크카드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지금 바로 □□□□' 버튼을 눌러서 신청해야 합니다"의 정답은 '응모하기'이다.

정답의 힌트는 모바일에서 'SC제일은행 겨울왕국 체크카드'를 검색 후 '스타벅스 쿠폰 전원 증정'을 클릭하면 알 수 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이번 퀴즈에는 30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한편, '겨울왕국2' 한정판 체크카드와 통장은 SC제일은행의 '에이스플러스체크카드' 3만장과 입출금 통장 6만장에 적용된다. 안나, 엘사, 올라프 등 겨울왕국2의 주요 캐릭터로 디자인된다.

SC제일은행은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와 제휴 협약을 맺고 2017년부터 디즈니와 마블 캐릭터를 이용한 카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 겨울왕국2 한정판 체크카드와 통장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되는 디즈니 겨울왕국 체크카드와 통장을 통해 고객분들께서 관심 있는 디즈니 캐릭터도 소장하고, 새롭게 개편된 모바일 앱도 경험하시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더불어 함께 진행하는 토스 행운퀴즈 등도 재미있게 즐기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