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20 13:23
몽디에스 전품목 1+1 (사진=홈페이지 캡처)
몽디에스 전품목 1+1 (사진=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몽디에스 전품목 1+1 이벤트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됐다.

20일 몽디에스 전품목 1+1 퀴즈 "몽디에스는 세계적 권위의 독일 피부 전문 과학연구소의 □□□□□□를 거쳐 피부 자극이 없는 최상위 등급'엑설런트'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의 정답은 '더마테스트'이다.

"몽디에스 4주년 기념 전품목 1+1이벤트를 통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지켜주세요! 몽디에스는 전제품 전성분 □□□ 그린등급 원료를 사용하여,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쓸 수 있는 브랜드 입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EWG'다.

"몽디에스 4주년 이벤트는 11월 ○○일부터 ◇◇일까지 전품목 1+1 파격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결제완료기준 ■시 □□분까지인데요. ○○+◇◇+■+□□=?14 28 4 59"의 정답은 '105'이다.

"몽디에스의 오프라인 판매처는 신세계, 현대면세점을 포함 □□□약국에서도 판매된다"의 정답은 '온누리'이다.

"몽디에스는 대한민국 엄마들이 가장 신뢰하는 '코리아 □□ □□□' 브랜드 어워즈에서 스킨케어 부문 1위를 수상한 기록이 있다"의 정답은 '맘스초이스'이다.

"몽디에스 2019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에서 우수한 품질의 제품력으로 □□□□□안전처장상'을 수상받은 브랜드입니다"의 정답은 '식품의약품'이다.

"EWG그린 등급, 청정 해양 심층수 다량 함유, 피부자극 안정성 테스트 완료, ○○가지 논란 성분 無첨가 테스트 완료, 민감한 신생아와 유아피부에 도움을 줍니다"의 정답은 '19'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에서 '몽디에스 전품목1+1'을 검색하면 알 수 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이번 퀴즈에는 35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한편,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자연유래 성분만을 고집하고 있는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가 런칭 4주년을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생아로션, 유아크림, 베이비수딩젤, 베이비오일, 유아세탁세제, 섬유유연제향수, 아기치약, 유아치약, 임산부화장품 등 전품목을 1+1에 판매하는 몽디에스 전품목1+1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브랜드 런칭4주년을 맞이하여 꾸준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감사의 의미를 담아 11월 14일 오전 5시부터 11월 28일 오전 4시 59분까지 결제완료 한 고객에 한해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매금액별로 추가 사은품까지 마련돼 있다.

몽디에스는 신생아크림, 유아로션, 유아수딩젤, 아기오일, 침독크림 등은 물론 친환경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아기무불소치약, 유아저불소치약, 톤업크림, 약산성토너 등 다양한 라인의 제품들까지 선보이고 있다.

몽디에스의 전 제품은 전 성분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EWG그린등급의 성분만을 함유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신뢰하는 브랜드로 선호되고 있다. 또한, 대부분의 제품에 정제수를 최소화하고 인체의 미네랄 밸런스와 유사한 비율로 이루어져 있으며, 천연미네랄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한다.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연구와 지속적인 실천을 통해 발전하는 몽디에스의 베이비크림, 베이비로션, 신생아수딩젤 등은 피부가 민감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식물성 추출물과 EWG그린등급의 13가지 보습 성분을 함유하여 보다 안전한 케어가 가능하다.

몽디에스는 유아바디로션, 아기보습크림, 아기수딩젤, 유아바디워시&키즈샴푸, 기저귀발진크림, 유아거품폼클렌징, 아기썬스틱 등 9종은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하는 더마테스트를 통해 피부에 자극이 없음을 뜻하는 최상위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안전한치약으로 언급되고 있는 몽디에스 명품치약은 아기치아관리부터 잇몸관리까지 도움이 되는 천연계면활성제 치약이다. 해당 라인은 무불소치약부터 시작해 저불소치약, 프로폴리스치약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어 각 연령층에 맞게 덴탈케어가 가능하다. 

아기옷얼룩제거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몽디에스 아기세제, 유아세제는 전성분 EWG그린등급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직접 닿는 아기옷세탁에 유용하다. 해당 제품은 합성 계면활성제 대신 자연에서 추출한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자극 없이 안전하고 깨끗하게 섬유세탁을 할 수 있다. 

임산부피부관리에 도움이 되는 몽디에스 매터니티라인은 정제수 대신 불가리아산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함유한 임산부튼살크림, 임신튼살오일과 위치하젤수를 함유한 모공토너, 영양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제품은 임산부와 태아에게 안전한 성분만을 함유하였을 뿐만 아니라 튼살예방에 도움이 되는 성분과 보습력을 함유해 건강한 피부밸런스를 유지 하는데 도움을 준다. 

더불어 몽디에스는 제품력을 인정 받아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8관왕에 이어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스킨케어 부문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