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20 14:02
'1조슈퍼특가 커스텀바이오'
'1조슈퍼특가 커스텀바이오'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1조슈퍼특가 커스텀바이오 관련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문제가 등장했다.

20일 1조슈퍼특가 커스텀바이오 관련 오후 6시 퀴즈 "커스텀바이오는 유산균을 생생하게 보호하기 위해 ㅌㅅㅂㅎㅋㅌㄱㅅ을 사용한다"의 정답은 '특수발효코팅기술'이다.

1조슈퍼특가 커스텀바이오 관련 오후 5시 퀴즈 "커스텀바이오 베이비와 키즈 유산균에는 ○○이 함유되어 있다"의 정답은 '아연'이다.

오후 4시 퀴즈 "제2의 뇌라 불리는 장은 우리 몸의 ㅁㅇㅅㅍ 70% 이상이 집중되어 있는 중요한 기관이다"의 정답은 '면역세포'이다.

오후 3시 퀴즈 "프리미엄 냉장 유산균 커스텀바이오는 ㅋㄷㅊㅇㅅㅅㅌ으로 살아있는 유산균을 신선하게 보호한다"의 정답은 '콜드체인시스템'이다.

오후 2시 퀴즈 "프리미엄 유산균 커스텀바이오는 ㅅㅇㅊㅇㅇㄱㅈㄹ 100%를 채우는 높은 함량을 담았다"의 정답은 '식약처일일권장량'이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 정각 '1조슈퍼특가 커스텀바이오'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1조슈퍼특가 커스텀바이오'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한편, 커스텀바이오는 ‘오늘의 슈퍼특가’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냉장 유산균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동시에 커스텀바이오를 플러스친구로 추가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4000원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해당 이벤트 내용을 캡쳐해서 블로그, 커뮤니티,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후 업로드한 URL을 커스텀바이오 카톡 플러스친구로 보내면 3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SNS 공유하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리미엄 냉장유산균 커스텀바이오는 식약처에서 검증된 유산균만을 선별하여 한국인에 맞게, 연령 및 성별에 맞게 과학적으로 설계한 맞춤형 유산균이다. 생애주기에 따라 베이비, 키즈, 맘(임산부&수유부), 우먼 그리고 온 가족을 위한 맞춤형 유산균을 선택하여 섭취할 수 있으며 한 포당 400억 CFU 투입하여 유통기한 끝까지 100억 균수를 보장한다.

또한, 유산균이 위산과 담즙을 거쳐 장까지 살아서 전달될 수 있도록 다중 코팅으로 제조했을 뿐만 아니라 커스텀바이오 전 제품에는 카제인나트륨, 이산화규소, 합성향료, 착색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오스), 결정셀룰로스와 같은 7가지 부형제 및 첨가물이 함유되지 않았다.

커스텀바이오 관계자에 의하면 “열에 취약하고 살아있는 유산균을 더 신선하게 보호하게 위해 커스텀바이오의 모든 제품은 전용 단별박스에 아이스 팩과 함께 발송해드린다.”라며 “커스텀바이오는 우수 건강기능 식품제조 기준인 GMP인증 시설에서 생산하며 건강기능 식품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모든 제품에 대하여 안정성 검사를 실시하여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니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