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재갑 기자
  • 입력 2019.11.20 15:53

[뉴스웍스=한재갑 기자] 평소 싱크대와 세면대, 배수구, 하수구 청소 때문에 고민하는 주부들이 많다. 세면대의 경우, 자칫 머리카락이라도 몇 올 들어가면 여지없이 막히는 데다, 배수구 내부에 곰팡이와 이물질이 쌓이기 쉽다. 싱크대 또한 음식물이 거름망 사이로 들어가 배수구가 막히기 쉽고, 항상 물기가 남아있어 곰팡이는 물론, 물 때와 기름때도 발생한다. 이렇듯 배수구 안에 이물질과 곰팡이 등이 쌓이면 세균이 증식하고 악취가 발생하게 된다. 

하수구막힘으로 인해 악취와 세균 증식을 고민하고 있다면 주식회사 유유유(UUU)에서 새롭게 출시한 ‘UUU 배수구클리너’ 사용을 추천한다. ‘UUU 배수구클리너’는 주방 싱크대막힘, 하수구 막힘이 발생했을 시 강력한 산소 압력으로 배수구 속 오염물을 밀어내어 배수구를 뚫어주는 제품이다. 미세 버블이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깨끗하게 청소해주어 막힘 해결과 청소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사용법도 간단하다. 우선 배수구의 큰 오물들을 비우고 배수구 망에 물을 적신 후, ‘UUU 배수구클리너’한 포를 산 모양으로 부어준다. 그 후 뜨거운 물을 부어 발포시킨 후, 미지근한 물로 깨끗하게 헹궈주면 된다. 

유유유(UUU) 관계자는 “강력한 항균력으로 황색 포도상구균, 대장균, 녹농균 등 유해세균을 제거해주고, 악취를 유발하는 암모니아 농도를 감소시켜 탈취 효과도 뛰어나다”라면서 “당사 배수구클리너로 주기적으로 청소해주면 배수구와 하수구 막힘, 냄새, 세균 중식을 예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유유유(UUU)는 현재 물로 만든 살균클리너를 비롯해 곰팡이제거제, 냄새 원인 제거 실내탈취제, 산소살균 발포클리너, 칼슘파우더 과일세정제, 유근피 천연비누, 얼굴 각질제거 올인원 폼클렌저 등 소비자들의 생활에 유용한 제품들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유유유(UUU)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제품 구매는 유유유(UUU)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