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21 09:04
심쿵할인
심쿵할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심쿵할인 관련 오퀴즈 갤럭시노트 이벤트 천이백만원이벤트 문제가 등장했다.

21일 심쿵할인 관련 오후 1시 퀴즈 "매일 엄선된 20여 건의 새로운 할인상품이 등록되는 심쿵할인은 최대 95%의 할인율을 자랑하는 상품에 쿵! OOOO O OO!한 매력적인 어플입니다"의 정답은 '가격에또심쿵'이다.

12시 퀴즈 "심쿵할인에서는 단 하루! 특별한 ○○○○ ○○○○를 진행합니다. 오늘인 11월 21일 '심쿵할인'에서 만나볼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에 많은 관심 요청드립니다"의 정답은 '심장저격1일특가'이다.

심쿵할인 관련 오전 11시 퀴즈 "'심쿵할인'은 모바일쇼핑 어플로 누적 다운로드 400만 이상의 탄탄한 소비자층을 보유한 어플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특별한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하도록 ○○○ ○○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의 정답은 '최적화쇼핑'이다.

심쿵할인 관련 오전 10시 퀴즈 "'심쿵할인'은 살림, 건강, 뷰티, 패션 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한 번에 찾아볼수 있는 최저가 쇼핑앱입니다. 쇼핑 마니아의 ○○ ○○와 사랑을 받으며 누적 방문자 1000만명을 달성하였습니다"의 정답은 '솔직후기'이다.

오전 9시 퀴즈 "'심쿵할인'은 ○○○○○ 1,000만 명을 기념하며 응원해주신 110명을 선정하여 선물을 드립니다. 생활필수품 로테체 에어프라이어를 딱! 10명에게만! 증정한다고 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의 정답은 '누적방문자'이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매 시 정각 '심쿵할인'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2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심쿵할인'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퀴즈를 풀면 상금과 경품이 지급되는 오퀴즈에 응모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OK캐쉬백 앱에서 상단 우측에 위치한 오퀴즈 알림 기능을 켜고 매일 오전 9시에 OK캐쉬백 앱에서 사전퀴즈를 확인한 후 네이버에서 ‘오퀴즈 갤럭시노트 이벤트’을 검색하여 힌트를 확인한다. 그리고 OK캐쉬백 앱의 오퀴즈 사전퀴즈에서 정답을 입력하면 경품에 자동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으로 매일 10명씩 갤럭시노트가 지급된다. 당첨 여부는 네이버에서 ‘오퀴즈 매일지급 이벤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이어지는 본퀴즈를 풀면 OK캐쉬백 포인트도 적립 가능하다. 

한편, 쇼핑앱 '심쿵할인'은 아낌없는 사랑을 주신 이용자 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특별한 할인과 증정 이벤트를 개최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심장저격 1일 특가 이벤트’가 야심 차게 진행된다. 11월 21일 단! 하루만 살림, 뷰티, 가전까지 다양한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만날 수 있는 기간 한정 이벤트로 지정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벤트 내용을 SNS 등에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최대 110명에게 생활 필수품인 로테체 에어프라이어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를 동시에 선보인다.

'심쿵할인'
'심쿵할인'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