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21 10:29
'웅진스마트올' (사진=홈페이지 캡처)
'웅진스마트올' (사진=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초등 전과목 웅진스마트올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된다.

초등 전과목 웅진스마트올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된다.

21일 초등 전과목 웅진스마트올 토스 문제 "웅진스마트올에서 우리 아이 학습 결과에 따라 AI가 수준별로 맞춤학습을 제공하는 AI□□□□□!"의 정답은 '오늘의학습'이다.

초등 전과목 웅진스마트올 토스 문제 "인기 영상, 퀴즈, 속담, 직업, 1분영어 등 각 학년별 수준과 관심, 시기별로 알아야하는 비교과 콘텐츠를 주기적으로 제공하여 배경지식을 넓혀주는 서비스는 □□□□입니다"의 정답은 '초등포털'이다.

초등 전과목 웅진스마트올 토스 문제"아이의 학습결과를 주간, 월간 단위로 AI가 분석하여 학부모앱을 통해 정확한 학습 현황을 제공하는 콘텐츠는 △△□□□입니다"의 정답은 'AI분석지'이다.

초등 전과목 웅진스마트올 토스 문제 "웅진스마트올에서 학습자의 영어별 영어 수준을 진단을 통해 성취 수준에 맞춰 단계를 추천하고, 수준별 영어 도서관과 디즈니스페셜 등의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콘텐츠의 명칭을 AI□□□□□이라고 한다"의 정답은 '영어마스터'이다.

"웅진스마트올 선생님은 AI학습코칭의 정확한 진단을 바탕으로 초등시기에 잡아야 할 ○가지의 핵심 습관과 ○○가지 행동 집중 관리를 통해 자기 주도 학습을 완성합니다"의 정답은 '13'이다.

"웅진스마트올이 제공하는 교과 연계 초등 ㅎㄱ심 필독서 리스트는 前 □□□□□ 편찬 위원장이 감수하여 학교 공부의 개념 이해를 돕습니다"의 정답은 '초등교과서'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에서 '초등 전과목 웅진스마트올'를 검색하면 알 수 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이번 퀴즈에는 35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한편, 에듀테크 전문기업 웅진씽크빅(대표 이재진)이 초등 전과목 인공지능(AI) 스마트러닝 ‘웅진스마트올’ 출시를 기념해 총 상금 3500만원 규모의 퀴즈 이벤트를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웅진씽크빅은 이날 오전 11시부터 간편송금업체 ‘토스’를 통해 ‘웅진스마트올 행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6가지 퀴즈 문항이 토스 홈페이지에서 무작위로 제공되며, 퀴즈 정답 여부 및 당첨금은 바로 확인 가능하다. 웅진스마트올 각 특장점을 담은 정답의 힌트는 웅진스마트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웅진씽크빅 관계자는 “이달 초 출시된 웅진스마트올을 더욱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자 이번 행운 퀴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즐거운 이벤트와 함께 AI학습 전문기업이 만든 초등 맞춤 공부법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웅진스마트올' (사진=홈페이지 캡처)
'웅진스마트올' (사진=홈페이지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