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재갑 기자
  • 입력 2019.11.21 10:37

[뉴스웍스=한재갑 기자] 아우디 공식 딜러 유카로오토모빌이 부산동의과학대학교에 학생 실습용으로 아우디 차량을 기증했다. 

유카로오토모빌과 부산동의과학대학교는 지난 2012년 산학협력을 체결한 뒤 오랜 기간 동안 좋은 관계를 이어나가고 있다. 

지난 11월 18일 부산파라다이스호텔에서 진행된 차량 기증식에는 부산동의과학대학교 김영도 총장과 유카로오토모빌 한호종 대표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유카로오토모빌은 부산동의과학대학교와 상호발전을 위한 업계 동향 및 아우디 서비스 기술력 정보 교류뿐만 아니라 아우디의 전문적인 교육과정을 수료한 우수한 전문테크니션을 테크니컬 트레이너 강사로 지원하는 등 다양한 교류를 통한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교육과정 개발에 대한 자문 및 인재의 채용 기회까지 폭넓게 지원하며, 재학생의 현장실습과 졸업생의 취업 연계에 적극 협력하는 등 자동차업계와 부산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유카로오토모빌 한호종 대표는 "이번 기회를 통해 부산동의과학대학교 학생들을 위한 실습용 차량을 기증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차량 기증을 통해 다양한 현장 실습 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추후 학생들의 취업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더욱 다양한 교류를 통해 유카로오토모빌이 아우디 공식 딜러로서 보유한 전문적인 기술력을 부산동의과학대학교, 더 나아가 부산지역 사회에까지 기여하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우디 공식 딜러 유카로오토모빌은 현재 부산, 경남창원, 울산, 진주, 제주 지역 등에 6개 전시장과 6개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