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21 15:40
닥터포헤어
닥터포헤어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21일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인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닥터포헤어 모발 실험’이 상위권에 올라 누리꾼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이는 바로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인 닥터포헤어(Dr.FORHAIR, 휴메이저)에서 신뢰도 높기로 유명한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인 더마테스트(Dermatest)의 모발 개선 분석 실험인 ‘트리코스캔(TrichoScan)’을 통해 폴리젠 샴푸와 폴리젠 토닉을 함께 사용 시 두피와 모발 개선에 긍정적인 효과를 끼치는 점을 확인했다고 밝혔기 때문이다.

폴리젠 샴푸는 닥터포헤어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900만 개의 판매량(2014년 10월~2019년 8월 폴리젠 샴푸 시리즈 누적 판매량 기준)이자 올리브영 탈모샴푸 1위(2019년 상반기 헤어 카테고리 매출 기준)로 유명하며, 두피 건강을 악화시키는 설페이트, 실리콘, 파라벤과 같은 성분이 들어가 있지 않는 착한 성분의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이다. 같은 탈모 기능성 라인인 폴리젠 토닉은 두피에 뿌리는 워터 타입 제형으로, 두피에 영양분을 공급해 모발을 붙잡는 두피의 힘을 강하게 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닥터포헤어 홈페이지에서는 이 두 제품의 트리코스캔 실험에 대한 긍정적인 결과를 기념해 한정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25일까지 단 5일 동안만 한정 수량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