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21 12:00
'네스프레소 회전추출' 프렌즈타임 12시 퀴즈 정답 (사진=홈페이지 캡처)
'네스프레소 회전추출' 프렌즈타임 12시 퀴즈 정답 (사진=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카카오 프렌즈타임 12시 방송 이벤트 사진 힌트로 '네스프레소 회전추출'가 제시됐다.

카카오 프렌즈타임 측은 "21일 낮12시 프렌즈타임 방송이 진행된다"며 "프렌즈타임 1라운드 퀴즈 힌트는 네스프레소 ㅂㅊㅇ는 혁신적인 회전 추출 커피다"라고 밝혔다.

카카오 프렌즈 타임 측은 "네이버 검색창에 '네스프레소 회전추출'을 검색해 보라"고 힌트를 줬다. 정답은 '버츄오'다.

프렌즈타임은 가위바위보를 통해 5분 만에 우승자를 결정한다. 어려운 게임이 아니고 쉽게 참여할 수 있어 카카오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카카오프렌즈는 21일 진행되는 첫 라운드에 참여만 해도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라운드가 진행되는 도중 MC가 자신의 채팅을 언급하면 커피전문점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카카오프렌즈는 친구 초대 방식을 도입했다. 초대한 친구가 우승할 경우 상금을 함께 받게 된다. 

한편 '프렌즈타임'은 별도 앱 설치 없이 카카오톡에서 참여 가능하다. 방송이 시작되면 MC 안내에 따라 '가위바위보' 대결이 시작되고 최종 라운드에서 일정 인원 이하가 남으면 'OX 퀴즈' 대결을 진행, 정답자에게 '100만 코인'의 상금을 나눠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