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21 13:46
'닥터포헤어 모발 실험' (사진=홈페이지 캡처)
'닥터포헤어 모발 실험' (사진=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닥터포헤어 모발실험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된다.

21일 토스 '닥터포헤어 모발실험' 문제 "닥터포헤어 탈모 완화 샴푸는 세계적인 피부과학 연구소 독일 더마테스트스의 12주간의 모발 개선 분석 실험 '□□□□□'을 완료해 두피와 모발 개선에 긍정적인 효과를 검증 받았습니다"의 정답은 '트리코스캔'이다.

'닥터포헤어 모발실험' 문제 "모발 개선 실험은 두피에 명확한 측정 영역을 정해 특수 카메라로 촬영하여 12주간의 측정 기록을 문석하여 □□과 ☆☆의 상태를 체크합니다"의 정답은 '모낭모발'이다.

'닥터포헤어 모발 실험' 문제 "폴리젠 탈모 완화 샴푸와 토닉은 실험 결과 12주간 지속 사용 시 긍정적인 '□□ □□'변화를 확인했습니다.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모발주기'이다.

'닥터포헤어 모발 실험' 문제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는 1/2500 이상 작은 나노 입자로 두피 '□□□'을 업그레이드하여 두피 강화에 도움을 주는 핵심성분이 더 깊숙하게 전달됩니다"의 정답은 '흡수율'이다.

'닥터포헤어 모발 실험' 문제 "12주간 두피와 모근 변화 임상 결과를 공개해 놀라움을 안긴 탈모 집중 케어 '폴리젠 샴푸+토닉' 구성은 5일 한정,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가격은 얼마일까요?"의 정답은 '25900'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에서 '닥터포헤어 모발 실험'를 검색하면 알 수 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이번 퀴즈에는 30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한편,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휴메이저)는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탈모증상 완화 샴푸인 '폴리젠 샴푸'를 선보였다.

폴리젠 샴푸는 일명 '현빈 샴푸'로 유명하며 2019년 1분기 올리브영 헤어 카테고리 매출 기준 1위를 기록한 제품으로 임상실험에서 각질, 피지, 뿌리 볼륨 개선 효과를 입증받았다.

또 닥터포헤어 샴푸는 세계적인 피부과학 연구소 독일 더마테스트의 피부 안정성 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 닥터포헤어는 두피관리센터의 두피과학을 기반으로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한 두피 친화적 제품을 만드는 글로벌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