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11.21 16:12
(이미지제공=네오위즈)
(이미지제공=네오위즈)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네오위즈는 모바일 전략 역할수행게임(RPG) '브라운더스트'에서 '브파고 브로젝트'를 진행한다.

브파고 브로젝트는 브라운더스트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인기 개그맨 황제성이 인공지능 로봇 '브파고'로 변신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게임 내 코스튬으로도 등장하여 이용자에게 재미를 선사하는 이벤트다.

브파고 코스튬은 게임에 출석만 하면 무조건 지급되며, 출석 횟수에 따라 3성 스킬북, 고급 계약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자신의 SNS에 이벤트 영상을 공유한 횟수에 따라 5성 용병 랜덤권, 다이아, 고급계약서 등의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신규 영웅 및 조력자 '제3 흑사자 기사단' 4인이 업데이트된다. '알비온'은 자신 주변의 아군에 도발을 부여하고, 스쳤음 효율을 증가시켜 아군의 생존 능력을 큰 폭으로 향상시키는 5성 지원형 용병이다. 

알비온의 조력자 '다위나'는 정체불명의 마법사로, 알비온이 어렸을 때부터 변하지 않는 모습으로 곁에서 시중을 들며 찬탈자의 길로 이끌었다. 

또 다른 용병 '맥스웰'은 적의 회복 스킬 개수에 비례한 방어 무시 피해로 회복 스킬을 지닌 용병의 치명적인 카운터 4성 공격형 용병이다. 

맥스웰의 조력자 '란챠'는 맥스웰의 보좌관으로 멸문한 귀족의 딸이며 검은 전갈단에 팔려갈 찰나에 맥스웰에게 거두어져 훈련을 받는다.

이 밖에 알비온과 맥스웰의 서브스토리가 공개되고, 브라운더스트 세계관을 쉽게 이해하고 게임을 보다 재미있게 즐기도록 돕는 나레사가 들려주는 세계사 9화도 새롭게 업데이트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