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22 09:54
'무신사 펜필드 후삭 대란' (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무신사 펜필드 후삭 대란' (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무신사 펜필드 후삭 대란 관련 랜덤쿠폰 퀴즈가 등장했다.

22일 무신사 펜필드 후삭 대란 문제 "펜필드는 미국 ○○○○○에서 탄생한 'OUT DOOR LIFESTYLE WEAR' 브랜드 입니다"의 정답은 '매사추세츠'이다.

무신사 펜필드 후삭 대란 문제 "펜필드 '아메리칸 후삭 패딩 다운'의 컬러는 BLACK, KHAKI, GREEN, OOOO 총 4가지입니다. 빈칸에 알맞은 말은?"의 정답은 'GREY'이다.

무신사 펜필드 후삭 대란 문제 "펜필드 ‘아메리칸 숏후삭 패딩 다운’은 풍성한 OO과 숏블루죵 디테일을 살렸습니다. 빈칸에 알맞은 말은?"의 정답은 '라쿤'이다.

무신사 펜필드 후삭 대란 문제 "펜필드 '아메리칸 후삭 패딩 다운'의 정가는 얼마일까요?"의 정답은 '499000'이다.

무신사 펜필드 후삭 대란 문제 "펜필드 후삭 대란 기념, 인플루언서 스타일링 댓글 이벤트의 당첨자 수는 몇 명일까요?"의 정답은 '20'이다.

무신사 펜필드 후삭 대란 문제  "펜필드 후삭 대란 기념, 보아 플리스의 최대 할인율은 몇 % 일까요?"의 정답은 '30'이다.

해당 이벤트는 7만장 한정 수량으로 77%의 랜덤 쿠폰이 지급되며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된다. 또 휴대전화 인증 회원만 지급받을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은 랜덤 쿠폰이 적용되지않는다.

무신사 측은 "네이버에 '무신사 펜필드 후삭 대란'을 검색하세요"라고 힌트를 줬다.

한편, 아이올리(대표 최윤준)가 전개하는 펜필드의 아메리칸 레빈보아 플리스가 완판을 이어가고 있다. 

보아 컬렉션 RAVINE을 필두로 오리지널 아메리칸 해리티지 감성을 잘 보여주는 이번 레빈 보아 플리스는 아우터 경쟁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올 겨울 패션 아이템으로 눈길을 끌고있다.

펜필드만의 톤온톤 배색 포인트로 베이직하고 스타일링에 활용하기 좋으며, 보온성과 내구성 그리고 편안한 착용감까지 갖추어 ‘펜필드 레빈 보아 후리스’ 완판을 이어가고있다.

후리스 뿐만 아니라 겨울 시즌에 맞춰 펜필드 후삭 다운 역시 반응이 뜨겁다.

펜필드 정통 라인 중 대표적인 아이템인 후삭 패딩 다운은 이미 미국에서 발매된 기존의 라인에서 펜필드만의 고유 소재 와플 도비 소재를 추가 개발함으로써 수준 높은 퀄리티와 디자인성을 갖추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