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22 10:30
'용이매니저 다이어트'
'용이매니저 다이어트' (사진=(주)가람포리아)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용이매니저 다이어트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 캐시슬라이드 문제 "ㅇㄷㅅㅊㅈㅈㅍ 가벼운 몸을 위한 용이매니저 필수템"의 정답은 '인도산차전자피'이다.

"ㅂㅂㅎㄷㅇㅎ 전지적 참견 시점 용이매니저 34kg 감량 노하우 '변지점프를 하다'"의 정답은 '배변활동원활'이다.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정답자 전원에게 100캐시를 즉시 적립해 주며, 해당 이벤트는 오늘만 참여가 가능하다. 네이버 검색창에 '용이매니저 다이어트'를 검색하면 힌트가 나온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의 용이매니저(본명 이관용)가 차전자피 다이어트로 30kg 감량에 성공하며 주목을 끌었다. 5개월이 채 되지 않은 시간이었기에 놀라움은 더욱 컸다.

다이어트 비결로는 배변활동에 좋은 성분들을 다양하게 섭취한 것으로 꼽았다. 용이 매니저는 다리 부상으로 인해 다이어트 기간 동안 운동을 전혀 할 수 없었다. 의사도 절대 안정을 취할 것을 권했다. 의지할 것은 체중감량에 좋은 성분들을 섭취하는 것뿐이었는데, 그 중 ‘배변활동’에 집중한 것이다. 차전자피 식이섬유, 함초분말, 알로에 전잎, 풋사과 등 배변활동에 좋다고 알려진 원료들을 다양하게 섭취했고, 나아가서는 이 모든 것을 총망라한 제품을 관련 업체에 직접 제작 의뢰했다. 여러 시도 끝에 120kg에서 90kg으로의 체중감량에 성공했고, 주변인들은 날씬해진 모습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다.

용이 매니저는 "다이어트 성공으로 건강과 자신감을 모두 얻은 것 같다. 120kg이 넘는 시절, 몸은 무거웠고 스트레스는 쉽게 받았다. 의사 선생님들께서도 걱정을 많이 하셨다. 이제는 몸과 마음이 많이 가벼워졌다. 입고 싶었던 옷을 입을 수 있게 됐고, ‘나도 할 수 있다’는 마인드도 갖게 됐다"고 언급했다.

 

'용이매니저 다이어트'
'용이매니저 다이어트' (사진=(주)가람포리아)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