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22 13:47
'양세형 에이스톱'
'에이스톱 완판세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여드름 정석 양세형 에이스톱 완판세트 이벤트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된다.

22일 토스 에이스톱 완판세트 문제 "에이스톱은 □□□ 전문 브랜드 입니다"의 정답은 '여드름'이다.

에이스톱 완판세트 문제 "피부 트러블과의 전쟁에서 승리하자! 양세형이 모델인 에이스톱은 최근 □□ 개 판매를 달성하여 최대 50% 할인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에 들어갈 글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십만'이다.

에이스톱 완판세트 문제 "최대 50% 할인 중인 □□ □□□탈출 set는 □□ □□□이 많은 사람들을 위한 고민 탈출 솔루션 입니다"의 정답은 '피부트러블'이다.

에이스톱 완판세트 문제 "에이스톱은 ○○년 동안 피부 과학만 연구하고 얻어낸 결과물 입니다"의 정답은 '19'이다.

에이스톱 완판세트 문제 "피부 트러블 탈출 '나 돌아갈래!' SET는 보습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폼클렌저, 클리어밤, 클리어토너, □□□ □□, 스팟패치"의 정답은 '클리어세럼'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에서 '에이스톱 완판세트'를 검색하면 알 수 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이번 퀴즈에는 35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한편, 이날 에이스톱 측은 "19년간 피부트러블을 연구한 전문브랜드 10만개 완판기념 양세형 에이스톱 완판세트 이벤트!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세요"라고 전했다.

'양세형 에이스톱'
'에이스톱 완판세트'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