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23 16:47
'로또886회당첨번호'와 1등 당첨자의 글이 화제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로또886회당첨번호'와 1등 당첨자의 글이 화제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로또886회당첨번호'에 관심이 쏠린 가운데 제885회 1등 당첨자의 후기글이 화제다.

지난 16일 한 유명 로또 커뮤니티 게시판에 '안녕하세요 ^^ 이번에 1등에 당첨된 사람입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A씨는 "나한테 이런 날이 오다니 꿈만 갖고 믿어지지가 않는다"며 "내 소개를 하자면 40대 골드미스다"라고 말했다.

그는 "나름대로 좋은 직장에 다니고 인정받고 있어서 계속 일만하다 보니 어느덧 마흔이 넘었다"며 "하지만 나이를 먹다보니 10년 뒤에도 이 일을 할 수 있을까 불안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결혼도 안해서 혼자라 내가 스스로를 책임져야 하기 때문에 미래가 더 불안했다. 그래서 로또를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1등 당첨은 주위에 말 안하고 조용히 있을 것이다. 또 회사도 앞으로 계속 다닐 생각"이라며 "당첨금은 받으면 집을 사고 싶다. 아직 전세를 살고 있는데 15억으로 좋은 집 한 채 사고 싶다. 또 부모님께 효도도 하고 여행도 다니면서 행복하게 살겠다"고 전했다.

한편, 로또 1등당첨금은 지급개시일로부터 1년 이내에 수령해야 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