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11.22 18:08
(이미지제공=넥슨)
(이미지제공=넥슨)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넥슨은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2'에 결혼 콘텐츠 추가 및 겨울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웨딩 빌리지에서 '약속의 단풍잎'을 구매한 이용자는 상대 캐릭터에 프로포즈를 진행, 약혼한 후 웨딩 플래너를 통해 결혼식장을 예약하고 결혼식을 올리면 부부가 된다.

3가지 등급으로 총 6개 콘셉트의 결혼식장이 마련되어 있고 식장마다 각각 예약 선물과 비용, 답례품이 다르게 구성된다. 채팅, 청첩장, 알림판 등 원하는 방법으로 하객도 초청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19일까지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내 집'에 설치 가능한 건설자재 '혼수품 세트'를 신랑과 신부에게 각각 지급하고, 결혼식장 또는 기념 촬영 장소에서 웨딩 사진을 찍어 이미지 게시판에 공유하는 이용자 중 10명을 추첨해 1만 넥슨캐시를 제공한다.

겨울 특별 이벤트도 연다. 12월 19일까지 '다~줄거야 출석체크'에서는 매일 게임에 1시간 이상 접속하면 카오닉스 결정, 오닉스 결정, 메타셀 등을 지급하고 '돌아온 술래잡기'에서는 오늘의 짝꿍을 찾는 일일 퀘스트를 수행하면 HP 회복 효과가 있는 '버블버블 하트 캔디'를 제공한다.

2020년 1월 16일까지 '겨울에 찾아온 따뜻한 혜택' 이벤트를 진행, 요일 및 시간대별로 인챈트 재료, 메럿 건설자재, 젬스톤 업그레이드 재료 등의 할인과 주말에는 캐릭터 귀속 스킨 아이템을 다른 캐릭터로 이동할 수 있는 '몽쉘의 스킨 이동' 혜택을 적용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