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11.25 11:37
(사진제공=하겐다즈)
(사진제공=하겐다즈)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하겐다즈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한정 디자인을 선보인다. 

하겐다즈는 따뜻한 소망의 메시지와 함께 연말 분위기를 자아내는 특별한 디자인의 첫 시즌 한정 패키지 '페스티브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홀리데이 메시지가 담긴 뚜껑으로, 연말연시의 특별함이 더해졌다. 'Wishing You Love(사랑)', 'Wishing You Joy(기쁨)', 'Wishing You Luck(행운)', 'Wishing You Peace(평화)', 'Wishing You Cheer(기운)' 등 받는 이의 행복한 연말연시를 기원하는 문구로, 올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설렘 가득한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의 의미가 담겼다.

기존 제품들에서는 볼 수 없던 연말 분위기가 물씬 나는 유니크한 디자인도 돋보인다. 홀리데이 시즌에 볼 수 있는 형형색색 화려한 빛깔이 담긴 트리 장식볼이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이번 한정 패키지의 맛은 미니컵 5종과 파인트 5종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하겐다즈 마케팅팀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말연시 가족, 연인,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보다 친밀한 파티를 즐기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더욱 즐거운 추억을 만드실 수 있도록 이번 페스티브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특별한 하겐다즈 패키지와 함께 따뜻하고 의미 있는 연말을 맞이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하겐다즈 페스티브 에디션 제품은 11월 말부터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전국 편의점 및 대형마트, 하겐다즈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