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25 10:57
'디디오랩 이벤트'
'디디오랩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디디오랩 스텐에어프라이어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된다.

25일 토스 디디오랩 스텐에어프라이어 문제 "음식이 제품에 눌러붙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되는 검은색 □□수지코팅은 열을 가하게 될 경우, 과불화화합물(PFCs)이라는 인체에 치명적인 환경호르몬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디디오랩 스텐에어프라이어는 ☆☆는 물론 도어 안쪽면과 프레임까지 스테인레스이기 때문에 이러한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하다"의 정답은 '불소내부'이다.

디디오랩 스텐에어프라이어 문제 "음식이 제품에 눌러붙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되는 검은색의 □□수지코팅은 열을 가하게 될 경우, 과불화화합물(PFCs)이라는 인체에 치명적인 환경호르몬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디디오랩 스텐에어프라이어는 내부는 물론 ☆☆ 안쪽면과 프레임까지 스테인레스이기 때문에 이러한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하다"의 정답은 '불소도어'다.

디디오랩 스텐에어프라이어 문제 "음식이 제품에 눌러붙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되는 검은색의 불소수지코팅은 열을 가하게 될 경우, 과불화화합물(□□Cs)은 □□OA, □□OS 등의 인체에 상당히 치명적인 환경호르몬이 발생합니다. 이에 반해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는 내부는 물론 도어안쪽면과 프레임까지 스테인레스이기 때문에 환경호르몬에 안전하다"의 정답은 'PF'이다.

디디오랩 스텐에어프라이어 문제 "음식이 제품에 눌러붙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되는 검은색의 불소수지코팅은 열을 가하게 될 경우, 과불화화합물(PFCs)이라는 인체에 치명적인 환경호르몬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디디오랩 스텐에어프라이어는 내부는 물론 □□ 안쪽면과 ☆☆☆까지 스테인레스이기 때문에 이러한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하다"의 정답은 '도어프레임'다.

디디오랩 스텐에어프라이어 문제 "음식이 제품에 눌러붙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되는 검은색 불소수지코팅은 열을 가하게 될 경우, □□□화합물(PFCs)이라는 인체에 치명적인 환경호르몬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디디오랩 스텐에어프라이어는 도어는 물론 도어 안쪽면과 프레임까지 스테인레스이기 때문에 이러한 ☆☆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하다"의 정답은 '과불화환경'이다.

디디오랩 스텐에어프라이어 문제 "음식이 제품에 눌러붙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되는 검은색 불소수지코팅은 열을 가하게 될 경우, 과불화화합물(PFCs)이라는 인체에 치명적인 환경호르몬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디디오랩 스텐에어프라이어는 내부는 물론 도어 안쪽면과 프레임까지 □□□□□이기 때문에 이러한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하다"의 정답은 '스테인레스'이다.

디디오랩 스텐에어프라이어 문제 "검은색 □□수지코팅은 열을 가하게 될 경우, 과불화☆☆☆(PFCs)이라는 인체에 치명적인 환경호르몬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디디오랩 스텐에어프라이어는 내부는 물론 도어 안쪽면과 프레임까지 □□□□□이기 때문에 이러한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하다"의 정답은 '불소화합물'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에서 '디디오랩 스텐에어프라이어'를 검색하면 알 수 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이번 퀴즈에는 30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한편, 디디오랩이 최근 선보인 에어프라이어는 기존의 획일적인 원형 디자인에서 벗어나 정육면체 형태로 디자인된 것이 가장 큰 차별점이다.

스퀘어 형태의 경우 원형과 비교해 버려지는 공간이 적고. 주방의 어느 공간에 놓아도 모던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장점을 지녔다.  

색상의 경우 블랙, 화이트, 레드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블랙이나 화이트는 어떤 주방에도 잘 어울리며 레드 색상은 주방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주기에 알맞다.

또한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는 성능 면에서도 탁월하다. 14리터 대용량 사이즈로 닭 한 마리를 통째 익힐 수 있는 것은 물론, 상하부 양쪽에서 열이 발산되는 더블히팅 방식으로 조리시간도 획기적으로 단축시킬 수 있다. 

오븐ㆍ토스터기ㆍ과일건조기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여러 종류의 요리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내부 홈에 트레이를 끼워 공간을 분리하면 동시에 2가지 이상의 음식을 조리할 수 있다. 

디디오랩 스텐에어프라이어
디디오랩 스텐에어프라이어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