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25 13:50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의료비보험'
'삼성화재 토스 실손보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의료비보험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됐다.

25일 삼성화재 토스 실손보험 토스 퀴즈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은 '□□□□보험'으로 보장받을 수 없는 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국민건강'이다.

삼성화재 토스 실손보험 토스 퀴즈 "최대 ○○○세까지 길~게 보장받을 수 있어서 더욱 든든한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 ☆☆년 단위로 재가입이 가능하고 특히, 1년 단위로 보험료를 변경하기 때문에 보다 합리적이고 저렴한데요. 보험기간 중 질병이 생겨도 동일한 조건으로 재가입을 통해 ○○○세까지 보장이 가능합니다. ○○○+☆☆에 들어갈 숫자의 합은"의 정답은 '115'이다.

삼성화재 토스 실손보험 토스 퀴즈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은 합리적인 의료서비스 이용을 위해 특약 3종을 별도로 가입할 수 있다. 특약1. 비급여 □□치료, 체와충격파치료, 증식치료 특약2. 비급여 주사료 특약3. 비급여 자기공명영상진단(MRI/MRA). 기존 보장과 특약 3종의 분리로 선택하여 가입하고 직전 2년간 보험금 청구가 없는 경우 다음연도 연간 보험료 ○○% 할인까지 적용되니 꼼꼼한 만큼 더 실속있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도수10'이다.

삼성화재 토스 실손보험 토스 퀴즈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의료비보험은 □□부터 ○○세까지 폭 넓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특히 □□가 가입하는 경우 보상은 출생 이후부터 가능하지만 분만 등 출생과정에서 발생한 신생아의 사고도 보장받을 수 있어 더욱 든든합니다"의 정답은 '태아65'이다.

삼성화재 토스 실손보험 토스 퀴즈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이 저렴할 수 있는  이유는 □□□□□가 0원 이기 때문입니다"의 정답은 '판매수수료'이다. 

삼성화재 토스 실손보험 토스 퀴즈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을 부담없이 알아볼 수 있는 이유는 가입□□□□가 없기 때문입니다"의 정답은 '권유전화'이다.

삼성화재 토스 실손보험 토스 퀴즈 "□□□ 보험금 청구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인데요, 보험금 청구 시 3일 내 보험금 지급률이 2019년 7월 기준 ○○%를 기록했을 정도"의 정답은 '모바일99'이다.

삼성화재 토스 실손보험 토스 퀴즈 "태아부터 만 19세 미만은 □□□을 계약자로 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부모님'이다.

삼성화재 토스 실손보험 토스 퀴즈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 가입 고객님께 삼성화재 □□□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의 정답은 '애니핏'이다.

삼성화재 토스 실손보험 토스 퀴즈 "입원:[상해, 질병] 입원실료, 입원제비용, □□□□□, 상급병실료 차액 보장"의 정답은 '입원수술비'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에서 '삼성화재 토스 실손보험''을 검색하면 알 수 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이번 퀴즈에는 30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한편,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의료비보험은 PC와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 실손의료비보험은 꼭 필요한 제2의 의료보험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의료비보험은 동일한 보장에 보험료는 16.2%나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의료비보험'
삼성화재 토스 실손보험'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